삼익가구, 'Fall festival 가을의 선물, 특별한 가구 세일'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익가구가 가을 시즌 한정 특별 행사 'Fall festival 가을의 선물, 특별한 가구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2개월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침대와 매트리스 세트와 소파, 다양한 리빙 아이템을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2개월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침대와 매트리스 세트와 소파, 다양한 리빙 아이템을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신제품 ‘켈리 침대(Q)’가 포함되어 있다. 켈리 침대는 물결 형태의 역템바보드 몰딩과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다양한 크기(Q, WS, SS)와 함께 간접 디밍 조명을 사용해 원하는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원형 멀티 패널과 미니멀 모던 협탁이 추가되어 멋을 더한다.
켈리 침대와 패키지 구매가 가능한 ‘아벨 매트리스’는 7개 스프링존으로 체형을 세밀하게 지지하며, 온도 둔감형 메모리폼으로 일정한 쿠션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삼중지 텐셀 원단이 수분 조절을 뛰어나게 하여 매트리스의 수명을 늘리고, 고급스러운 HR4면 폼케이스가드로 옆단을 마감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샤론 4인 리클라이너 소파는 모던하고 럭셔리한 거실 공간을 연출하는 데에 도움을 주며, 원터치 리클라이너 기능을 겸비하여 실용성도 겸비했다. 리클라이너 기능을 통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중간을 제외한 양쪽 사이드 리클라이너 기능은 소파의 좌우측 팔걸이 안쪽에 있는 스위치를 통해 원터치 각도 조절과 USB 충전이 가능하다.
안재현 이사는 “가을을 맞아 집에서 더 많은 편안함을 느껴볼 수 있도록 침대와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장롱, 서랍장, 거실장, 리클라이너, 소파 등 신제품부터 베스트 제품까지 다양한 삼익가구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을 바람이 선사하는 따뜻한 변화를 삼익가구와 함께 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삼익가구 가을 맞이 가구 할인 행사는 삼익가구 본사 및 대리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삼익가구 공식 홈페이지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옷도 완판각?' 정용진 회장 승진 반년 만에 SNS에 올린 티셔츠 사진
- '우리 조상 묘인 줄' 남의 묘 발굴해 화장까지 한 60대…법원 판단은?
- 김도영, 2홈런 폭발로 40-40 희망 살려… KIA 한국시리즈 '매직넘버 1'
- '18관왕 기염' '쇼군' 에미상 휩쓸어…'박찬욱 작품 출연' 로다주 수상은 불발
- '골반괴사' 고백 故최진실 딸 '나 한국 안 돌아갈래' 밝은 근황
- 25년 만에 새로운 해리포터 뽑는다…'영국 거주 중인 9~11세 어린이'
- ‘황희찬 교체 출전’ 울버햄프턴, 뉴캐슬에 역전패
- LG트윈스 소속 현직 프로야구 선수, 음주사고로 적발
- 1000만 '먹방 스타'였는데…'쯔양, 잘 먹지않고 체중 2~3㎏ 빠져'
- '6만 전자는 못 참지'…2년 전 주가에 혼자 4억 원 쓸어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