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리사이틀’ 열린다…고척돔서 ‘10만’ 관객 동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영웅시대를 위해 특별한 연말연시 선물을 준비한다.
임영웅은 오는 12월27∼29일, 2025년 1월2∼4일 총 6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임영웅 리사이틀'을 개최한다.
앞서 고척돔 공연으로 회당 1만8000여 명을 동원한 것을 고려하면, 이번 리사이틀을 통해 10만 명이 넘는 영웅시대와 만날 것으로 예상된다.
임영웅은 17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영웅 리사이틀' 개최 관련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영웅시대를 위해 특별한 연말연시 선물을 준비한다.
임영웅은 오는 12월27∼29일, 2025년 1월2∼4일 총 6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임영웅 리사이틀’을 개최한다. 앞서 고척돔 공연으로 회당 1만8000여 명을 동원한 것을 고려하면, 이번 리사이틀을 통해 10만 명이 넘는 영웅시대와 만날 것으로 예상된다.
임영웅은 17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영웅 리사이틀’ 개최 관련 영상을 공개했다. ‘RE:CITAL’과 ‘시대를 뛰어넘고, 세대를 아우르는 임영웅 스테이지’라는 문구가 돋인다.
임영웅 측은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던 임영웅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영상은 콘서트 현장의 열기를 오롯이 전하는 건 물론, 다시 한번 한편 임영웅은 현재 공연 실황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양수 터진 임신부 75곳서 거부…6시간 만에 치료 받아
- 유인태 “노무현은 장관과 아침 먹고 윤석열은 저녁에 술동무 찾아”
- 이재명·조국 외에도…현직 국회의원 ‘사법 리스크’ 는?
- 민주당, 김 여사 공개 행보에 “파렴치…가야 할 곳은 특검 조사실” 맹비난
- 트럼프 골프 치던 골프장서 두번째 암살 시도…트럼프 “나는 안전”
- ‘가을 불청객’ 은행나무 악취는 그만...예방 나선 지자체들
- 수치로 가치 증명한 ‘베테랑2’…2024년 좌석판매율 1위
- 게임 한다고 11세 아들 묶고 감금한 현직 경찰관 부부
- 벌초 갔다 박스 안 변사체에 ‘철렁’…다가가 보니 리얼돌?
- “엄마인 줄 알았던 사람, 사실은 고모”…‘日총리 유력 후보’ 고이즈미 가정사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