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호강이 따로 없네…보이그룹들, 한가위 인사 릴레이

박찬규 기자 2024. 9. 16. 18: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들이 추석을 맞아 릴레이 인사를 전했다.

16일 앰퍼샌드원은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사진과 함께 한가위 인사를 했다.

16일 아크는 공식 SNS에 추석 인사 영상을 올렸다.

그룹 티아이오티(TIOT)와 가수 선율은 1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추석 인사 영상을 올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그룹 앰퍼샌드원 /사진=뉴스1DB
보이그룹들이 추석을 맞아 릴레이 인사를 전했다.

16일 앰퍼샌드원은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사진과 함께 한가위 인사를 했다. 멋스러운 한복 맵시로 7인 7색의 훈훈함이 돋보이는 비주얼을 뽐내기도 했다.

앰퍼샌드원은 이번 추석 연휴 동안 방송되는 MBC '2024 추석 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 출연한다. 데뷔 후 첫 출연이라 더욱 눈길을 끌 다채로운 매력의 앰퍼샌드원을 이번 명절에도 만나볼 수 있다.
아크도 한가위 인사를 전했다. /사진=뉴스1DB
16일 아크는 공식 SNS에 추석 인사 영상을 올렸다. 아크는 "연휴 동안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 남은 2024년도 아크와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인사했다.
인기에 힘입어 아크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스핀오프 웹 예능 '아크앤베이비'에 출연, 육아 만렙의 면모는 물론 남다른 예능감도 보여줄 예정이다. '아크앤베이비'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19일 오후 9시 유튜브 채널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공개된다.
제로베이스원 /사진=뉴스1DB
제로베이스원도 공식 SNS 채널에 추석 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제로베이스원은 "제로즈들이 이번 연휴를 맞이해 가족, 친구,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예쁜 보름달도 보시면서 풍요로운 연휴 되시길 바란다. 에너지 충전 잔뜩 하고 오세요"라고 마음을 전했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0~22일 서울을 시작으로 첫 번째 해외 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들은 서울에 이어 싱가포르, 방콕, 마닐라, 자카르타, 마카오, 아이치, 가나가와 등 8개 지역에서 총 14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그룹 티아이오티(TIOT)와 가수 선율 /사진=뉴스1DB
그룹 티아이오티(TIOT)와 가수 선율은 1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추석 인사 영상을 올렸다. 티아이오티는 "더웠던 8월이 지나고 드디어 추석이 찾아왔다, 이번 추석은 예찬이와 함께하는 첫 번째 추석이어서 그만큼 더 풍요롭고 행복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선율은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드디어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밝았다, 2024년을 열심히 달려온 만큼 이번 추석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며 "추석 하면 보름달을 빼놓을 수 없는데, 보름달 보시면서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했다.

티아이오티는 일본 도쿄 제프 하네다(Zepp Haneda)에서 개최된 TIOT 데뷔 콘서트 '킥-스타트', 대만 타이베이 클래퍼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24 TIOT 팬 콘서트 '티아이오티 이지 러빙 타이베이' 등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2024 드림콘서트'의 드림루키로 선정되는 등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선율은 지난 5월 프로젝트 그룹 워터파이어로 싱글 '파서블'을 발매하고 활발하게 팬들과 만났으며, 브이로그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박찬규 기자 star@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