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과 산다' 박나래, 판다 분장부터 흉내까지 '싱크로율 100%' 대폭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박나래가 독보적인 예능감을 뽐냈다.
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추석 스페셜 '추석에도 동물과 산다'에서 박나래가 유쾌한 매력을 맘껏 발산했다.
그 가운데 박나래는 '동물과 산다'에 걸맞게 판다 분장을 하고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한편 박나래는 현재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MBC '구해줘! 홈즈', tvN '놀라운 토요일' 등을 통해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코미디언 박나래가 독보적인 예능감을 뽐냈다.
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추석 스페셜 '추석에도 동물과 산다'에서 박나래가 유쾌한 매력을 맘껏 발산했다.
이날 '추석에도 동물과 산다'에는 무지개 회원들의 반려동물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구성환의 꽃분이부터 코드 쿤스트의 도마뱀까지 다양한 반려동물들이 등장해 방송을 꽉 채웠다.
그 가운데 박나래는 '동물과 산다'에 걸맞게 판다 분장을 하고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코와 눈 주위를 검게 칠하고 판다 머리띠를 착용, 그야말로 푸바오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주키퍼로 변신한 전현무가 "나래바오"라고 부르자 스스럼없이 판다 흉내를 내는가 하면, 러바오, 아이바오 인형 옆에서 이질감 없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재치 있는 입담과 적재적소 리액션으로 재미를 더했다. 특히 키가 과거 방송된 '퀴즈탐험 신비의세계' 오프닝곡을 부르며 손동작으로 도마뱀을 흉내 내자 박나래는 "이건 배영만 선배님 아니냐"라며 곧장 배영만 성대모사를 선보여 주위를 포복절도하게 했다.
한편 박나래는 현재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MBC '구해줘! 홈즈', tvN '놀라운 토요일' 등을 통해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산 중이다. 23일에는 MBN 새 리얼 연애프로그램 '혼전연애' MC로 나서 한일 연애 시장에 '설렘 바이러스'를 전파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