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캔디샵, 따뜻한 한가위 인사…"꽉 찬 보름달처럼 행복한 추석 되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크비(DKB)와 캔디샵(Candy Shop)이 따뜻한 한가위 인사를 전했다.
다크비(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와 캔디샵(소람, 수이, 사랑, 줄리아)은 오늘(16일) 각각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캔디샵은 "가족, 친구,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좋은 추억 많이 쌓으셨으면 좋겠다"라면서 "멤버들과 팬들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라고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다크비(DKB)와 캔디샵(Candy Shop)이 따뜻한 한가위 인사를 전했다.
다크비(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와 캔디샵(소람, 수이, 사랑, 줄리아)은 오늘(16일) 각각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다크비는 기품 있는 한복 자태로 등장해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 꽉 찬 보름달처럼 행복이 가득한 추석 되세요"라고 훈훈한 인사를 건넸다. 다크비는 "첫 월드투어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응원을 당부했다.
데뷔 후 첫 명절을 맞이한 캔디샵은 단정한 한복 차림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했다. 캔디샵은 "가족, 친구,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좋은 추억 많이 쌓으셨으면 좋겠다"라면서 "멤버들과 팬들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라고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캔디샵은 "첫 번째 추석 콘텐츠도 놓치지 말라"라고 귀띔해 팬들에게 기대감을 안겼다.
다크비는 지난 8월 첫 월드투어 '2024 DKB WORLD TOUR [DARK STRANGE]'의 아시아 지역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데 이어, 하반기 미주와 유럽에서 투어를 지속할 예정이다.
캔디샵은 지난 6월 발매한 미니 2집 'Girls Don't Cry'로 자체 초동 신기록을 세우며 괄목할 성장세를 입증했다. 비활동기에도 다양한 자체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seon@osen.co.kr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