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을 못 쉬겠다” 영탁, 바다 입수하다 사고 ‘무슨 일?’ (푹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석 특집 '푹 쉬면 다행이야' 영탁이 해루질 중 사고를 친다.
16일(오늘) 밤 8시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붐의 '붐캉스' 프로젝트가 펼쳐진다.
위기에 빠진 붐, 영탁, 김준수, 토니안의 해루질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추석 특집 MBC '푹 쉬면 다행이야'는 평소보다 한 시간 빠른 16일(오늘) 밤 8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오늘) 밤 8시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붐의 ‘붐캉스’ 프로젝트가 펼쳐진다.
영탁, 김준수, 토니안이 일꾼으로 함께하며, 스튜디오에서는 ‘안CEO’ 안정환과 김대호, 황제성, 우아(WOOAH) 나나가 이들의 0.5성급 무인도 운영기를 지켜본다.
이날 붐과 일꾼들은 ‘전복’을 원하는 손님들을 위해 새로운 섬으로 원정 해루질을 떠난다. 해루질 경험은 있지만 머구리는 처음인 토니안과 올해 물에 들어가는 게 처음이라는 김준수가 머구리에 도전한다. 경력직 머구리가 없는 상황에 붐은 해루질 시작부터 걱정에 빠진다.
실제로 두 명의 머구리가 한참을 바다에서 수색 작전을 펼쳤지만, 별다른 성과가 없었다는 전언. 이에 답답해하던 행동대장 영탁이 머구리 옷도 입지 않고 과감하게 입수한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영탁마저도 사고를 친다는데. 갑작스러운 사고에 영탁은 “숨을 못 쉬겠다”고 당황한다고 해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잠잠하던 머구리 2인방 김준수와 토니안은 이 위기를 벗어나기 위해 힘을 합친다. 해산물 수확을 위해 협력하게 된 두 사람이 놀라운 팀워크를 보여주는 것. 무대가 아닌 바닷속에서 펼쳐지는 1세대 레전드 아이돌 H.O.T. 토니안과 2세대 레전드 아이돌 동방신기 김준수의 환상의 콜라보가 기대를 모은다.
위기에 빠진 붐, 영탁, 김준수, 토니안의 해루질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추석 특집 MBC ‘푹 쉬면 다행이야’는 평소보다 한 시간 빠른 16일(오늘) 밤 8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MBC ‘푹 쉬면 다행이야’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가요?” 김준수, 노래와 딴판 ‘경악의 요리 실력’ (푹다행)
- 황보, 빈틈 없는 비키니 몸매…제대로 젖어가며 찰칵 [DA★]
-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 최초 공개 “결혼하냐고?” (1박2일)
- 김고은, 두 눈 의심케 하는 숏컷 헤어…토론토 국제영화제 참석 현장
- 고지용, 금융업 망했나? 요식업 도전 근황 “건강 안 좋아져” (머니멘터리)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女BJ 협박에 8억 갈취 피해 “한다면 하는 놈! 용기 냈다” [종합]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