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정해인 ‘베테랑2’ 개봉 3일 만에 209만 관객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정민·정해인 주연의 '베테랑2' 개봉 3일 만에 누적관객 209만 명을 돌파했다.
1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베테랑2'는 전날 82만 4751명의 관객을 동원하면서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2015년 1341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베테랑' 후속작인 '베테랑2'는 9년 만에 개봉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베테랑2’는 전날 82만 4751명의 관객을 동원하면서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수는 209만 5936명이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이다.
2015년 1341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베테랑’ 후속작인 ‘베테랑2’는 9년 만에 개봉 소식을 알렸다. 특히 올해 추석에는 ‘베테랑2’를 제외하고는 별다른 개봉작이 없어 관객들의 관심이 더욱 쏠렸다.
이에 류승완 감독의 연출력과 믿고 보는 배우 황정민과 정해인의 연기 호흡이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고 있어 추석 연휴 동안 ‘베테랑2’의 기록이 기대되는 바다.
조유경 동아닷컴 기자 polaris27@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인이 존경하는 인물’ 2위는 세종대왕…1위는 누구?
- 물에 레몬즙만 섞어 마셨더니…놀라운 건강 효능
- “與대표에 고민거리 줄 것” 이준석, ‘종로 출마’ 가능성 시사?
- 티아라 소연, 두바이 신혼생활 고통 “숨 막혀서 못 다니겠다”
- 생각보다 어려운 공기청정기 선택··· '가성비 대신 브랜드 고려해야'
- ‘개미허리’위해 갈비뼈 6개 제거한 女, 성형수술 340번 한 男과 ‘♥’
- 더 나쁜 초가공 식품 따로 있다…‘최악’ 두 가지는?
- [AI PC in IFA] 에이수스, '루나레이크'로 전 노트북 라인업 재정비
- “가족에게도 큰 충격이었다”…서경덕 살해 협박범 잡혔다
- 경찰, 태국 유명가수 내한 콘서트 덮치자…158명 ‘불체자’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