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교육청 최승복 신임 부교육감 부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시교육청은 최승복 신임 부교육감이 오는 19일 부임해 공식 업무를 시작한다.
신임 최승복 부교육감은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아주대 경영학 석사, 미국 플로리다주립대 공공정책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최승복 부교육감은 "광주시교육청의 주요 정책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보좌하겠다"며 "교육구성원과 더불어 소통하고 협력해 학생이 꿈꾸는 미래를 실현하기 위한 인간중심 교육이 실현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시교육청은 최승복 신임 부교육감이 오는 19일 부임해 공식 업무를 시작한다.
신임 최승복 부교육감은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아주대 경영학 석사, 미국 플로리다주립대 공공정책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최승복 부교육감은 “광주시교육청의 주요 정책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보좌하겠다”며 “교육구성원과 더불어 소통하고 협력해 학생이 꿈꾸는 미래를 실현하기 위한 인간중심 교육이 실현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 신임 부교육감은 지난 1996년 제39회 행정고시를 통해 공직에 입문한 뒤 교육부 진로교육정책과장, 취업창업교육지원과장, 역사교과서 국정화 진상조사 팀장, 목포대 사무국장, 서울시교육청 기획조정실장 등을 역임했다.
광주 서미애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인지 확인 좀”…음란물 보다가 분석 의뢰하는 남편들
- 전시회 작품에 ‘오빠 사랑해♡’ 낙서…네덜란드 작가 “미친” 분노
- 호날두가 반했던 ‘여신’…삼성역에서 역대급 실물 ‘포착’
- 모바일 게임한다고 아들 때린 경찰관, 아동학대 혐의 입건
- 김포 아파트 단지 일대 ‘1m 크기 대형도마뱀’ 출몰
- “물건 훔쳤죠?” 20대女 몸수색한 편의점 60대男 ‘유죄’
- 미스코리아 출신 로드걸 갑작스럽게 세상 떠나…추모 물결
- 추석만 되면 “결혼 슬슬해야지?” “애 가질 때 되지 않았니?”
- 암투병 고백한 윤도현 2년 만에…‘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 S대 출신 정다은 “동서 때문에 시댁 가기 싫어” 이유 들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