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 추석 특식,희망키트 나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 사람들이 우면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추석 맞이 특식 나눔행사'를 벌였다.
16일 복지관에 따르면, 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 자원봉사자 20명은 복지관 스태프들과 함께 추석연휴 직전 서울 양재1동 내 거주하고 있는 저소득 독거어르신 255명을 대상으로 특식 나눔활동을 벌였다는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 사람들이 우면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추석 맞이 특식 나눔행사’를 벌였다.
16일 복지관에 따르면, 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 자원봉사자 20명은 복지관 스태프들과 함께 추석연휴 직전 서울 양재1동 내 거주하고 있는 저소득 독거어르신 255명을 대상으로 특식 나눔활동을 벌였다는 것.
이번 특식 나눔행사는 쇠갈비찜, 모듬전(고기깻잎전 3개, 오색오미전 3개, 해물완자전 3개), 고들빼기무침, 맛김치, 잡곡밥, 쇠고기뭇국, 간식박스(카스텔라, 유과, 사과주스), 송편팩 등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균형잡힌 영양보충을 할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했다.
이에 앞서 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는 9월들어 혼합 잡곡 2kg, 건곤드레나물 100g, 건표고버섯 100g, 대추칩 80g, 조미김 16봉으로 구성한 명절맞이 희망풍차키트를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가정 85명에게 전달했다.
삼성전자 서울R&D 협의회는 “명절을 앞두고 나눔의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라며, “작은 나눔이지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며 풍요롭고 즐거움이 넘치는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우면종합사회복지관과 협력하여 의미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기를 더 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 바람기? ‘섹스 어필’로 막아야”…‘황당 캠프’ 가는 여성들, 비용이 무려[차이나픽]
- 미코 출신 레이싱모델 신해리, 갑작스런 사망…팬들 애도 물결 잇따라
- ‘골반괴사’ 故최진실 딸, 미국서 공개한 근황…“한국 안 돌아갈래”
- “박봉이어도 공무원 할래요”…‘줄사표’ 2030 의외의 선택, 이유 봤더니
- 새출발 나선 강형욱 “새롭게 시작…솔루션 필요한 반려견 모집”
- 문재인 "팍팍한 살림살이에 의료대란까지…아프지 말고 무사무탈하길"
- “벤츠가 또?” 휴게소 주차장서 차량 화재…10분만 불껐지만 전소
- 1200만원 후원하고 BJ와 성관계하다 목졸라 살해
- '동네멋집' 가야의 로맨스를 고스란히 느끼고갈 김해멋집으로 변신
- 뉴진스 지지?…BTS 정국 “아티스트 죄 없다” “이용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