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동석, 박지윤과 양육권 갈등 중에도 '딸과 감동적인 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최동석이 두 자녀와 단란한 추석 명절을 보냈다.
15일 최동석은 "티비 보다가 다인이가 아빠 밖에 봐봐라고 하는데 아니 이정도면 오로라 아니냐고? 오랜만에 감동적인 하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최동석은 딸과의 데이트 모습도 덧붙였다.
한편 최동석은 KBS 30기 입사 동기인 박지윤과 2009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지난해 10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방송인 최동석이 두 자녀와 단란한 추석 명절을 보냈다.
15일 최동석은 "티비 보다가 다인이가 아빠 밖에 봐봐라고 하는데 아니 이정도면 오로라 아니냐고? 오랜만에 감동적인 하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노을이 지는 듯 아름다운 빛을 내는 하늘 모습이다. 딸 덕분에 예쁜 하늘을 구경하게 된 최동석은 즐거워 하는 딸의 뒷모습도 담겼다.
이날 최동석은 딸과의 데이트 모습도 덧붙였다. "다인이와 콧바람"이라는 그는 딸과 바닷가와 카페 데이트를 즐기며 추석 명절을 보냈다.
한편 최동석은 KBS 30기 입사 동기인 박지윤과 2009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지난해 10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 현재 양육권을 둘러싼 갈등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최동석은 전처 박지윤 명의의 제주도 빌라에서 나와 제주도에 집을 구해 주말마다 아이들과 만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최동석은 최근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이제 혼자다'를 통해 이혼 후 생활을 공개한 바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팽현숙 “최수종♥하희라, 가식적으로 사는 부부 1호” 폭탄 발언 (탐정들…
- 이국주♥데니안, 8세 나이차 극복하고 열애 시작? “부모님도 나이차 같아…
- 백지연 환갑잔치 "현대家 사돈, 날 딸이 데려온 멋진 동생이라 소개"(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한혜진, 전 남친 전현무 언급에…"대답 피하지 않겠다"(나래식)[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