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174cm·52kg' 반전의 몸매 유지법 "걸레질로 만든 전완근" ('백반기행')[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반기행' 한고은이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배우 한고은이 출연했다.
한고은은 "제가 이 동네에 좀 살았는데 자주 다니던 식당 하나가 있다. 여기서 벌써 30년 정도 됐더라"며 순댓국 노포로 허영만을 데려갔다.
한고은의 몸매 관리 비법은 청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백반기행' 한고은이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배우 한고은이 출연했다.
'청담동 며느리' 한고은은 자신의 청담 맛집을 허영만에게 소개해주기로 했다. 한고은은 "제가 이 동네에 좀 살았는데 자주 다니던 식당 하나가 있다. 여기서 벌써 30년 정도 됐더라"며 순댓국 노포로 허영만을 데려갔다.
미국에서 모델 아르바이트를 하다 한국 슈퍼모델 대회에 나가며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한고은. 한고은은 "벌이가 괜찮더라"라며 "거의 매일 일을 하고 하루에 2~3개씩 일을 했다. 일도 많고 삶이 여기가 더 윤택하니 한국에 자리를 잡았다"고 한국에 정착한 이유를 밝혔다.
174cm에 52kg 몸매를 철저하게 유지하는 한고은이지만 음식에는 진심이었다. 한고은은 "체중 관리 때문에 한 번 먹어도 맛있는 걸 먹는다. 맛없는 거 먹으면 화난다. 이걸 먹고 한 시간을 달려야 되는구나 싶다"고 맛있는 음식에 진심이 된 이유를 밝혔다.
올해로 49살인 한고은은 50살을 앞둔 기분도 밝혔다. 한고은은 "너무 설레면서 걱정된다"며 "39살에서 40살이 될 때 여자가 마흔이 된다는 게. 그때는 결혼도 안 했고 남자친구도 없는 게 (걱정이었다.) 지금은 50이 되면 어떨까? 이런 생각 되게 많이 한다"고 밝혔다.
한고은의 몸매 관리 비법은 청소. 한고은은 "평소 움직이는 게 운동이다. 집 청소 한 번 하면 땀이 난다"며 "바닥을 걸레 두 개 들고 닦는데 전완근이 생기고 이게 얼마나 운동이 되는지 모른다"고 밝혔다.
3개월 만에 남편과 초고속 결혼에 골인한 한고은. 한고은은 "아는 선배님이 소개해주셔서 만났는데 저보다 4살 연하다. 이 사람은 제가 항상 우선이다. 저를 결혼 전과 후로 나누지 않는다"며 남편과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밝혔다.
결혼 후 처음으로 정을 느꼈다는 한고은은 "저는 결혼해서 제일 좋은 게 저랑 함께 상의할 수 있는 사람이 생겼다는 거"라며 "제 삶은 결혼하기 전과 후로 나뉘는 거 같다. 제2의 인생"이라 밝혔다. 특히 한고은은 시댁을 자랑하며 "며느리가 저 하나니까 마음껏 예쁨 받고 있다"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팽현숙 “최수종♥하희라, 가식적으로 사는 부부 1호” 폭탄 발언 (탐정들…
- 이국주♥데니안, 8세 나이차 극복하고 열애 시작? “부모님도 나이차 같아…
- 백지연 환갑잔치 "현대家 사돈, 날 딸이 데려온 멋진 동생이라 소개"(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한혜진, 전 남친 전현무 언급에…"대답 피하지 않겠다"(나래식)[종합]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