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윙어로 선발’ 토트넘-아스널 북런던더비 라인업

김재민 2024. 9. 15. 20: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이 라이벌 아스널의 골문을 노린다.

토트넘 홋스퍼는 9월 15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아스널을 상대로 '2024-2025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지난 시즌 5위 토트넘과 2위 아스널이 맞붙는다.

지난 시즌 성적, 이번 시즌 성적, 최근 상대 전적 모두 아스널이 우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손흥민이 라이벌 아스널의 골문을 노린다.

토트넘 홋스퍼는 9월 15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아스널을 상대로 '2024-2025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북런던 더비' 라이벌전이다. 지난 시즌 5위 토트넘과 2위 아스널이 맞붙는다.

지난 시즌 성적, 이번 시즌 성적, 최근 상대 전적 모두 아스널이 우위다. 토트넘은 안방 이점을 살려야 한다. 또 아스널이 일부 핵심 선수를 부상으로 잃었다는 변수를 노려야 한다.

A매치 기간 이후이지만 두 팀 모두 주전 선수를 아끼지 않는다.

지난 9월 A매치 기간 월드컵 예선 2경기를 모두 소화한 손흥민은 변함 없이 선발 출전한다. 토트넘은 복귀한 도미닉 솔랑케를 최전방에 두고 손흥민을 왼쪽 측면에 배치할 거로 보인다.

아스널은 데클란 라이스가 퇴장 징계, 마르틴 외데고르가 부상으로 이탈했다. 조르지뉴와 토마스 파티가 이 공백을 메워야 한다. 카이 하베르츠가 최전방에 서고 부카요 사카, 가브리엘 마르티넬리 등이 공격진을 이룬다.(자료사진=손흥민)

※ 선발 라인업

▲ 토트넘

굴리엘모 비카리오 - 페드로 포로, 크리스티안 로메로, 미키 반 더 벤, 데스티니 우도기 - 데얀 쿨루셉스키, 로드리고 벤탄쿠르, 제임스 메디슨 - 브레넌 존슨, 도미닉 솔랑케, 손흥민

▲ 아스널

다비드 라야 - 벤 화이트, 윌리엄 살리바, 가브리엘 마갈량이스, 위리엔 팀버 - 토마스 파티, 조르지뉴, 레안드로 트로사르, 부카요 사카, 가브리엘 마르티넬리 - 카이 하베르츠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