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2’ 200만 돌파…‘파묘’보다 하루 빠르다
하경헌 기자 2024. 9. 15. 20:32
류승완 감독의 영화 ‘베테랑 2’가 개봉 3일 만에 전국관객 200만을 넘어섰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집계에서 ‘베테랑 2’는 15일 오후 7시 200만 관객을 넘어섰다. 이는 올 초 개봉한 ‘파묘’ ‘범죄도시 4’의 4일, 지난해 최고 흥행작 ‘서울의 봄’이 기록한 6일보다 빠른 기록이다.
또한 지난 2015년 개봉한 시리즈의 1편이 개봉 4일 차에 200만 관객을 넘어선 것보다 하루 앞선 기록이다.
200만 돌파 소식에 영화의 배급사 CJ ENM 측은 주연 배우 황정민, 정해인, 장윤주, 신승환, 안보현, 류승완 감독이 팀워크가 빛나는 인증사진을 올렸다.
이와 함께 CJ ENM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라온 영상에서는 복주머니에서 200만의 메시지를 꺼낸 배우들이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영화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형사 서도철(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이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충격’ 토트넘, 손흥민에 재계약 불가 통보···1년 연장 옵션이 끝 “태도 바꿨다, SON 측은 충
- [종합] 조현아, 상당한 재력 “저작권료 N천만 원…일 없어도 타격 無” (돌싱포맨)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율희, 최민환 성매매 정황 폭로 이유···“양육권 되찾기 위해”(이제혼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