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 "♥10살 연하 아내, 허니문베이비 임신...살 쪄서 힘들어"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홍진호가 아내의 임신 소식을 알렸다.
1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추석특집으로 꾸며져 홍진호, 금새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에 유재석이 타박하자 홍진호는 "요즘 살쪄서 힘들다. 아내가 임신해서 같이 먹다 보니 살이 쪘다"고 아내의 임신 소식을 알렸다.
홍진호는 지난 3월 10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 결혼 2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런닝맨' 홍진호가 아내의 임신 소식을 알렸다.
1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추석특집으로 꾸며져 홍진호, 금새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송지효의 가족으로 등장한 게스트 홍진호는 자리에 앉으며 '아이고' 소리를 냈다. 이에 유재석이 타박하자 홍진호는 "요즘 살쪄서 힘들다. 아내가 임신해서 같이 먹다 보니 살이 쪘다"고 아내의 임신 소식을 알렸다.
홍진호는 지난 3월 10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 결혼 2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에 송지효는 "허니문 베이비냐"며 궁금해했고 홍진호는 "거의 그쯤"이라 인정했다. 이에 유재석은 "가족 일을 왜 이렇게 모르냐"고 말했고 송지효는 "몰래 해서 그렇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런가하면 송지효는 홍진호가 자신이 보낸 축의금을 몰랐다고 폭로했다. 송지효는 "내가 축의금을 보냈는데 내가 보낸 줄도 모르더라. 천수연으로 보냈는데"라고 말했고 홍진호는 "본명이 천수연인지 몰랐다"고 사과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팽현숙 “최수종♥하희라, 가식적으로 사는 부부 1호” 폭탄 발언 (탐정들…
- 이국주♥데니안, 8세 나이차 극복하고 열애 시작? “부모님도 나이차 같아…
- 백지연 환갑잔치 "현대家 사돈, 날 딸이 데려온 멋진 동생이라 소개"(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한혜진, 전 남친 전현무 언급에…"대답 피하지 않겠다"(나래식)[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