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국민의힘 청주서원당협 “풍성한 추석 기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충북 청주시 서원구당원협의회(위원장 김진모)는 추석 명절을 앞둔 15일, 청주사창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하며 민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범석 청주시장을 비롯해 김진모 위원장과 이옥규·박지헌·박재주 충북도의원, 이완복·안성현·김태순·박근영 청주시의원 등 당원 25명이 참석했다.
김진모 위원장은 "전통시장 이용으로 지역 경제에 힘을 보태 달라"며 "시민 모두 가족과 함께 풍성한 추석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국민의힘 충북 청주시 서원구당원협의회(위원장 김진모)는 추석 명절을 앞둔 15일, 청주사창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하며 민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범석 청주시장을 비롯해 김진모 위원장과 이옥규·박지헌·박재주 충북도의원, 이완복·안성현·김태순·박근영 청주시의원 등 당원 25명이 참석했다. 김 위원장은 장보기 행사와 함께 상인들을 만나 고충과 상권 활성화를 위한 의견을 청취했다. 김진모 위원장은 “전통시장 이용으로 지역 경제에 힘을 보태 달라”며 “시민 모두 가족과 함께 풍성한 추석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청주=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선희 "사라졌던 남편 실종신고 안 했던 이유는…당연히 돌아올 줄"
- '코트의 황태자' 우지원, 결혼 17년 만에 파경…5년 전 협의이혼
- "오징어 게임, 내 영화 표절"…인도 감독, 넷플리스에 소송
- BTS 정국, 뉴진스 공개 지지했나…"아티스트는 죄 없어"
- [결혼과 이혼] 돌싱男 32% "옛 애인 다시 만난다면? 천생연분인가"
- "빚 100억에 이자만 6000만원"…'뚝딱이 아빠' 안타까운 근황
- 손흥민 지적에 내년부터 '그라운드석' 제한…아이유 콘서트 예정대로
- 트와이스 쯔위, 41억 최고급 펜트하우스 매입 화제…"가족에게 선물"
- "떨어질 이유가 있나요?"…대책 없는 전셋값 [추석 이후 부동산]
- 일론 머스크, 말이 씨가 됐나?…김예지, 진짜 '킬러'로 데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