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출발 알린 강형욱…“솔루션 필요한 반려견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갑질 의혹'으로 고정 출연하던 KBS '개는 훌륭하다'에서 하차했던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앞서 강형욱은 자신이 운영하는 보듬컴퍼니에서 부당한 대우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후기가 온라인에 퍼지면서 갑질 의혹에 휩싸였다.
보듬컴퍼니는 지난 6월 30일 자로 반려견 교육 서비스를 종료했으며, 강형욱 부부가 7월 경찰 조사를 받으면서 강형욱은 고정 출연 중이던 KBS 2TV '개는 훌륭하다'(개훌륭)에서 하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려견 무료 고민 상담 ‘강형욱의 괜찮아요’
‘갑질 의혹’으로 고정 출연하던 KBS ‘개는 훌륭하다’에서 하차했던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강형욱은 1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강형욱의 보듬TV’에 ‘새롭게 시작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보듬TV에서 설루션이 필요한 반려견을 모집한다”면서 “평소 반려견 때문에 이웃과 갈등이 있으신 분, 반려견의 공격성 때문에 일상생활이 불가능하신 보호자분, 모든 방법을 썼지만 해결이 안 된 분 등 다양한 고민을 보내주시면 직접 해결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강형욱이 새롭게 준비한 콘텐츠는 ‘강형욱의 괜찮아요’로 사연 신청과 접수 시 방송 촬영 및 출연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설루션은 100% 무료로 진행된다.
앞서 강형욱은 자신이 운영하는 보듬컴퍼니에서 부당한 대우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후기가 온라인에 퍼지면서 갑질 의혹에 휩싸였다. 전 직원들은 강형욱이 폐쇄회로(CC)TV로 직원들을 감시하고 폭언을 일삼았다고 주장했다.
강형욱이 해명 영상을 올리며 대부분의 의혹을 부인하자 보듬컴퍼니 전 직원 2명은 정보통신망법 위반 혐의로 강 대표 부부를 고소했다. 보듬컴퍼니는 지난 6월 30일 자로 반려견 교육 서비스를 종료했으며, 강형욱 부부가 7월 경찰 조사를 받으면서 강형욱은 고정 출연 중이던 KBS 2TV ‘개는 훌륭하다’(개훌륭)에서 하차했다.
민나리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인지 확인 좀”…음란물 보다가 분석 의뢰하는 남편들
- 전시회 작품에 ‘오빠 사랑해♡’ 낙서…네덜란드 작가 “미친” 분노
- 호날두가 반했던 ‘여신’…삼성역에서 역대급 실물 ‘포착’
- 모바일 게임한다고 아들 때린 경찰관, 아동학대 혐의 입건
- 김포 아파트 단지 일대 ‘1m 크기 대형도마뱀’ 출몰
- “물건 훔쳤죠?” 20대女 몸수색한 편의점 60대男 ‘유죄’
- 미스코리아 출신 로드걸 갑작스럽게 세상 떠나…추모 물결
- 추석만 되면 “결혼 슬슬해야지?” “애 가질 때 되지 않았니?”
- 암투병 고백한 윤도현 2년 만에…‘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 S대 출신 정다은 “동서 때문에 시댁 가기 싫어” 이유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