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서장훈, 한혜진 화보 지원사격…엄마들 화들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이 한혜진을 위해 모델로 깜짝 변신한다.
15일 오후 9시 5분 방송하는 SBS TV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데뷔 25주년을 맞아 대형 화보 프로젝트를 준비하는 모델 한혜진의 모습을 공개한다.
한혜진은 이날 방송에서 그동안 못 봐왔던 긴장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긴장도 잠시, 톱모델답게 착장을 찰떡 소화하며 화보 촬영에 집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6㎝ 대문짝남으로 깜짝 변신
15일 오후 9시 5분 방송하는 SBS TV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데뷔 25주년을 맞아 대형 화보 프로젝트를 준비하는 모델 한혜진의 모습을 공개한다.
글로벌 패션 매거진과 함께 열두 달을 기록하는 ‘달력 화보’ 준비에 나선 한혜진은 화보 촬영에 역대급 게스트들과 함께할 것을 예고하며, 판매 수익금을 전부 기부할 것이라고 밝힐 예정이다.
한혜진은 이날 방송에서 그동안 못 봐왔던 긴장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긴장도 잠시, 톱모델답게 착장을 찰떡 소화하며 화보 촬영에 집중한다.
특히 한혜진의 이번 화보에는 요즘 대세 ‘문짝남’이 함께 한다고 밝혀져 눈길을 끈다. 바쁜 일정 속에 힘들게 섭외했다는 ‘문짝남’의 정체는 서장훈임이 밝혀지며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206cm를 자랑하는 서장훈의 큰 키 때문에 준비한 의상이 맞지 않아 화보 촬영이 위기를 맞는다. ‘리얼 문짝남’ 서장훈의 화보 촬영이 무사히 마무리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베일에 가려진 특급 게스트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동산 잘 안다"는 지석진…투자 안목은 '글쎄' [누구집]
- "차라리 사형을"...만삭 아내 살해 의사, 출소 뒤에도 '의사' [그해 오늘]
- 이번 추석에 묻지 마세요…“삼전 몇층이니”
- "아파트에 악어가?"...김포서 1m 크기 대형 도마뱀 탈출 소동
- BTS 정국 등판에 `해석 분분`…뉴진스 지지 vs 민희진 겨냥
- "오늘 아니라 어제 마셨다" 옥상에 떨어진 트럭, '급발진'이라더니
- "미친 사람들, 자수하세요"...서울 탐험 외국인 유튜버 '분노'
- "반갑지만…‘노인냄새’ 날까 손주 안을 때 조심해요"[전지적 가족 시점]
- 일기예보 방송 토대 구축…'제1호 기상캐스터' 김동완씨 별세
- 김다현 “父김봉곤 26억 빚, 내가 갚는 줄”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