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요” 김다현, 추석인사에 더한 컴백 예고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2024. 9. 15. 16: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다현이 단아한 한복 차림으로 한가위 인사를 전했다.
김다현은 SNS를 통해 "김다현이 팬님들께 추석 인사 올립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며 "사랑하는 팬님들! 올 추석 명절도 온 가족 풍성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십시오"라고 추석 인사를 게재했다.
그동안 방송 출연과 무대 일정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해 온 김다현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가족들과 꿀맛 같은 휴식을 가질 계획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가수 김다현이 단아한 한복 차림으로 한가위 인사를 전했다. 김다현은 SNS를 통해 “김다현이 팬님들께 추석 인사 올립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며 “사랑하는 팬님들! 올 추석 명절도 온 가족 풍성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십시오”라고 추석 인사를 게재했다. 그동안 방송 출연과 무대 일정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해 온 김다현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가족들과 꿀맛 같은 휴식을 가질 계획이다. 여름방학 기간에도 강행군을 펼쳐 온 가운데 5일 연휴 기간동안 미리 예정된 스케줄 외에는 가족과 힐링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다.
앞서 연휴 첫날인 14일에는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특별한 노래잔치와 입담을 자랑했다. 이후 17일에는 MBN 추석특집 ‘한일톱텐쇼’에서 이색 무대를 선보인다. ‘1대 한일가왕’ 김다현은 추석을 맞이한 안방극장에 큰 언니 김자한 씨와 함께 출연해 특별한 무대를 펼치며 훈훈한 가족애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더해 김다현은 럭키팡팡의 10월 신곡 발표소식도 전했다. “참! 희소식이 또 있습니다. 팬님들의 크고 넓은 사랑에 보답코자 더 멋지고 성숙한 모습으로 찾아 뵙기 위해 럭키팡팡의 신곡 10월 발표를 앞두고 맹 연습중이랍니다”라며 “10월에 김다현 멋진 신곡으로 컴백! 기대해주세용~ 감사합니다”라고 성원을 당부했다. 현재 신곡은 후반 작업에 돌입한 가운데 뮤직비디오 촬영을 앞두고 있다. 김다현은 “결실의 계절 가을에 신곡을 발표하고 2024년을 멋지게 마무리 할 계획”이라며 “늘 제게 큰 힘을 주시는 팬님들도 건강하시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바람을 밝혔다. 사진=그레인엔터테인먼트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은지, 양세찬 사생활 폭로에 울컥…촬영 중단 사태 (시골간Z)
- 황보, 빈틈 없는 비키니 몸매…제대로 젖어가며 찰칵 [DA★]
-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 최초 공개 “결혼하냐고?” (1박2일)
- 김고은, 두 눈 의심케 하는 숏컷 헤어…토론토 국제영화제 참석 현장
- 고지용, 금융업 망했나? 요식업 도전 근황 “건강 안 좋아져” (머니멘터리)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노홍철, 30억 초호화 요트서 꿀휴가…“소녀시대 써니도 놀러왔다”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라미란→이세영 해외여행 중 절도사건…멤버 모두 피해자 (텐트밖은유럽)[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