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토레스 나왔다'... 아무도 없는 빈 골대→골문 근처에 가지도 않은 슈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잉글랜드 2부 리그에서 빈 골대에 골을 넣지 못하는 일이 발생했다.
영국 매체 '스포츠 바이블'은 15일(한국 시간) "더비의 미드필더 에부 아담스가 카디프와의 챔피언십 경기에서 역대 최악의 실수를 범해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더비 카운티는 14일(한국 시간) 영국 더비의 프라이드 파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5 시즌 잉글리시 챔피언십 5라운드 카디프 시티와의 경기에서 1-0으로 간신히 승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남정훈 기자= 잉글랜드 2부 리그에서 빈 골대에 골을 넣지 못하는 일이 발생했다.
영국 매체 '스포츠 바이블'은 15일(한국 시간) "더비의 미드필더 에부 아담스가 카디프와의 챔피언십 경기에서 역대 최악의 실수를 범해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더비 카운티는 14일(한국 시간) 영국 더비의 프라이드 파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5 시즌 잉글리시 챔피언십 5라운드 카디프 시티와의 경기에서 1-0으로 간신히 승리했다. 이 경기 마지막에 모두가 예상하지 못한 장면이 나왔다.
더비 카운티는 홈에서 열린 경기에서 전반 26분 켄조 구드민의 골로 1-0을 만들어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하지만 후반 막판 카디프가 동점골을 노리며 코너킥을 위해 전진하는 선수들을 투입하면서 카디프 시티 진영에는 단 2명의 선수만 남아있었다.
미드필더 마놀리스 시오피스가 수비에 남았지만, 소용이 없었고 하프라인에서 공을 받은 더비 카운티의 아담스가 골키퍼인 얀 안윅까지 제치며 사실상 골을 확정 지었었다. 아담스가 해야 할 일은 앞으로 달려가 빈 골대에 공을 넣는 것뿐이었다.
하지만 아담스는 수비수가 따라오는 것이 불안했는지 상대 박스 안에서 낮게 깔아 차는 슈팅을 시도했고 이 슈팅이 골문 밖으로 벗어나면서 치명적인 실수를 범했다.
28세의 아담스는 2022/23 시즌 카디프 시티에서 11경기 출전에 그치며 부진한 모습을 보이다가 자유 이적으로 더비 카운티에 합류했다. 그는 지난 시즌 더비 카운티가 3부 리그에서 2부 리그로 승격했을 때 16번 출전해 1골을 기록했다.
아담스는 포레스트 그린에서 3시즌 동안 11골을 넣을 정도로 골 결정력이 좋은 선수지만, 지난달 왓포드와의 경기에서 첫 골을 넣은 뒤 3경기 연속 무득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다행히도 더비 카운티는 아담스의 실수에도 불구하고 승리를 지켜냈고, 폴 워너 감독의 더비 카운티는 이번 시즌 5경기 만에 벌써 3승을 거두며 승점 9점으로, 8위로 올라섰다.
이번 시즌 3승은 모두 홈에서 거둔 승리로, 최근 5경기에서 단 1실점 만을 내주며 극강의 수비력을 자랑하고 있다. 반면 카디프는 5경기에서 단 한 번도 득점하지 못한 채 승점 1점을 따내며 리그 최하위에 머물고 있다. 에롤 불루트 감독은 경기 후 언론과의 인터뷰를 거부했다.
사진 = 스포츠 바이블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구도 못하는데 범죄까지'... 토트넘 ST 히샬리송, 개인 비서에게 고소당한 상황→''장기간 노동
- ‘김도영이 선물받은 자동차’ 대투수도 받는다...KIA 양현종, KBO리그 최다 탈삼진 신기록 기념
- [오피셜] '산초, 맨유에서는 태업이었나'... 첼시 데뷔전부터 미친 활약→이번 경기 POTM 선정
-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다'... 맨유의 이번 시즌 선수단 발표→''충격적인 이름 등장''
- '포스테코글루, 인종차별 사건 언급했다'... ''벤탕쿠르가 처벌받는 건 인정, 하지만 속죄할 기회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