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며느리’ 한고은, 몸매 비결은 걸레질 (백반기행)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2024. 9. 15. 16: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15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배우 한고은과 함께 청담동의 맛을 만나본다.
한고은의 훌륭한 맛 표현과 수려한 진행에 식객 허영만이 위협감을 느낄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이날 '백반기행'에서는 한고은의 단골 순대국밥집에 더해, 한고은이 남편과의 데이트 장소로 점찍어둔 식당이 공개된다.
'청담동 며느리' 한고은과 함께하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오늘(15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오늘(15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배우 한고은과 함께 청담동의 맛을 만나본다.
청담동 거주만 20년이 넘은 한고은은 단골 식당을 소개한다. 그녀의 단골집은 세련된 건물 숲 사이 30년 동안 한 자리를 지켜온 순대국밥집. 한고은은 순댓국 맛있게 먹는 비법을 전수하는가 하면, 한고은의 어머니가 한고은을 임신했을 때 자주 먹었던 음식이 ‘순대’였다는 일화를 밝힌다. 한고은의 훌륭한 맛 표현과 수려한 진행에 식객 허영만이 위협감을 느낄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한고은은 날씬한 몸매의 비결도 공개한다. 데뷔 이후부터 몸매 변화가 없다는 한고은은 “맛없는 음식을 먹으면 화가 난다”며 체중 관리를 위해 한 끼를 먹어도 맛있는 음식을 먹는다고 밝힌다. 그런 한고은의 체중 관리 비결은 다름 아닌 ‘걸레질’이라는데, 평소 생활 운동을 선호한다는 한고은은 그녀만의 ‘걸레질 운동법’을 전격 공개하며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또 한고은은 시댁과 남편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한다. 한고은은 한국에 와 처음으로 ‘정’을 느끼게 해준 건 시댁이었다며 결혼 후의 삶을 ‘제2의 인생’이라고 고백한다. 한편, 녹화 중 갑작스레 내린 비에 “집에 어떻게 가나” 고민하던 한고은 앞에 남편 신영수가 선물처럼 등장한다. 음식을 먹여주는 등 신혼 같은 사랑스러운 두 사람의 모습에 결혼 50년 차 식객이 부러움과 질투를 내비쳐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백반기행’에서는 한고은의 단골 순대국밥집에 더해, 한고은이 남편과의 데이트 장소로 점찍어둔 식당이 공개된다. 갈치속젓 등 한국적인 재료를 넣어 만든 갈치파스타로 한식과 양식의 새로운 만남을 느껴본다. 이뿐 아니라, 압구정에서 안동 전통의 맛을 만날 수 있는 국숫집도 찾는다. ‘청담동 며느리’ 한고은과 함께하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오늘(15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은지, 양세찬 사생활 폭로에 울컥…촬영 중단 사태 (시골간Z)
- 황보, 빈틈 없는 비키니 몸매…제대로 젖어가며 찰칵 [DA★]
-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 최초 공개 “결혼하냐고?” (1박2일)
- 김고은, 두 눈 의심케 하는 숏컷 헤어…토론토 국제영화제 참석 현장
- 고지용, 금융업 망했나? 요식업 도전 근황 “건강 안 좋아져” (머니멘터리)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