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 코치도 인정한 운동 능력+악바리 근성 ‘우등생 맞네’(무소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설인아가 '무소단' 우등생임을 입증했다.
배우 설인아는 지난 9월 14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무쇠소녀단'에서 타고난 운동 신경과 악바리 근성을 뽐냈다.
설인아는 지난 1회 방송에 보여준 '운동 천재'라는 수식어가 어색하지 않게 어떤 운동이든 알려주는 족족 스펀지처럼 흡수해 모든 사람들의 기대를 만족시키는 우등생으로 등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설인아가 '무소단' 우등생임을 입증했다.
배우 설인아는 지난 9월 14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무쇠소녀단’에서 타고난 운동 신경과 악바리 근성을 뽐냈다.
이날 설인아는 철인 3종 경기 중 하나인 수영을 위해 훈련에 들어갔다. 일일 코치로 나선 전 국가 대표 정유인 선수에게 평소 수영 실력을 보여주기 위해 50m 수영에 나선 설인아는 “초등학교 때까지만 수영을 배웠다”며 걱정했지만,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출발과 동시에 빠르게 치고 나가 멤버들과 코치에게 “역시 운동 천재”라며 박수갈채를 받았다.
중급자다운 실력을 뽐낸 설인아는 맹연습을 마친 후 최종 점검 때 거침없이 수영장을 전진하며 훈련 당시 받은 피드백을 완벽히 반영, 코치도 인정한 운동 능력을 자랑했다. 이후 제한 시간 40분 내 123층 수직 마라톤을 도전, 출발 전부터 허벅지 통증이 있음에도 불구, 무려 2계단씩 뛰어올라 1등 유이를 따라잡고 “가서 쉬자”라고 되새기며 36분 만에 2등으로 미션을 성공해 악바리 근성을 제대로 발휘했다.
설인아는 지난 1회 방송에 보여준 ‘운동 천재’라는 수식어가 어색하지 않게 어떤 운동이든 알려주는 족족 스펀지처럼 흡수해 모든 사람들의 기대를 만족시키는 우등생으로 등극했다. 또한 통증도 이겨내고 끝까지 “할 수 있어”라며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무쇠소녀단’은 예능 최초 수영 1.5km, 사이클 40km, 달리기 10km를 한 번에 진행하는 여배우들의 피땀눈물 철인 3종 도전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황보라, 명절 첫날에 비보 알렸다 “스무 살 가장 힘들 때 만나 하늘 나라로”
- 故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 괴사 고백 후 美 여행 “한국 안 돌아갈래”
- 김희정 과감한 홀터넥 백리스, 구릿빛 핫보디 자랑
- 이정현 의사 남편, 원피스 입은 충격 비주얼‥이런 취향?(편스토랑)
- 정해인♥정소민, 한 침대서 포착 ‘애틋’(엄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