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태인 흔들다! SSG 22세 유망주 거포, 역전 스리런 폭발→전 구단 상대 홈런 완성…시즌 17번째 [MK인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 랜더스 거포 유망주 고명준(22)이 전 구단 상대 홈런을 완성했다.
고명준은 15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고 있는 2024 신한 SOL뱅크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시즌 16차전에 7번타자 겸 1루수로 선발 출전했다.
이로써 고명준은 시즌 11호 홈런과 함께 올 시즌 17번째 전 구단 상대 홈런을 완성했다.
6위지만 가을야구를 꿈꾸고 있는 SSG는 고명준의 역전 스리런홈런에 힘입어 4-1 리드를 가져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SG 랜더스 거포 유망주 고명준(22)이 전 구단 상대 홈런을 완성했다.
고명준은 15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고 있는 2024 신한 SOL뱅크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시즌 16차전에 7번타자 겸 1루수로 선발 출전했다.
2회 첫 타석은 범타로 물러났던 고명준은 4회 무사 1, 2루에서 시원한 홈런을 뽑아냈다. 고명준은 원태인의 125km 체인지업 초구를 그대로 치며 중앙 담장을 훌쩍 넘겼다.
고명준은 이날 경기 전까지 97경기 타율 0.252 80안타 10홈런 40타점 31득점을 기록 중이었다. 2021 2차 2라운드 18순위로 입단한 이후 지난 시즌까지 1군 통산 5경기에 그쳤던 고명준은 올 시즌 기량을 만개했다.
6위지만 가을야구를 꿈꾸고 있는 SSG는 고명준의 역전 스리런홈런에 힘입어 4-1 리드를 가져왔다. 최정의 적시타까지 터진 가운데 5-1로 앞서 있다.
[인천=이정원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코리아 출신 로드FC 로드걸 신해리 사망 - MK스포츠
- ‘학폭 의혹’ 안세하, 홍보대사도 해촉…줄줄이 손절에 ‘활동 빨간불’[종합] - MK스포츠
- 김희정, 발리서 아슬아슬 짧은 옷! 딱붙핏 입고 ‘탄탄한 보디라인’ 뽐낸 미니원피스룩 - MK스포
- 클라라, ‘감출 수 없는 볼륨감’… 균형 잡힌 X자 체형 돋보이는 크롭탑 착용 - MK스포츠
- 안세영 최대 경쟁자 중국대표팀 탈퇴…은퇴는 미정 [After Paris] - MK스포츠
- 고명준 ‘넘겼다!’ [MK포토] - MK스포츠
- 고명준 ‘스리런 작렬!’ [MK포토] - MK스포츠
- 한유섬 ‘시원한 장타!’ [MK포토] - MK스포츠
- 전병우 ‘확실히 넘어갔죠?’ [MK포토] - MK스포츠
- 전병우 ‘솔로포’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