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두손 가득 선물 들고 `삼시세끼` 출격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Light(라이트)'에 출연한다.
13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에는 오는 20일 오후 8시 40분께 첫 방송 예정인 '삼시세끼 Light' 1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첫 방송에는 가수 임영웅이 출연한다.
방송에는 임영웅이 차승원, 유해진과 음료를 나눠마시며 활짝 웃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에는 오는 20일 오후 8시 40분께 첫 방송 예정인 ‘삼시세끼 Light’ 1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삼시세끼 Light는 삼시세끼 10주년을 맞이해 나온 스페셜 에디션이다. 배우 차승원과 유해진이 농촌·산촌·어촌 곳곳을 돌아다니며 얻은 재료로 삼시세끼를 만들어 먹는 과정을 담는다.
감자밭을 앞에 둔 시골집에 도착한 유해진은 “할 일이 까마득하다”며 열무·무·마늘을 손질하고 깍두기와 열무 등 김치를 직접 담갔다. 식사를 마친 뒤에는 천막 공사 작업도 마쳤다.
이번 시즌 첫 방송에는 가수 임영웅이 출연한다. 차승원과 유해진을 찾은 임영웅의 두 손에는 수박과 각종 선물이 가득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방송에는 임영웅이 차승원, 유해진과 음료를 나눠마시며 활짝 웃는 모습이 담겼다. 미리 공개된 다른 영상에서 임영웅은 유해진이 제작한 양념 선반에 직접 손 그림을 그려 꾸미기도 했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동산 잘 안다"는 지석진…투자 안목은 '글쎄' [누구집]
- "차라리 사형을"...만삭 아내 살해 의사, 출소 뒤에도 '의사' [그해 오늘]
- 이번 추석에 묻지 마세요…“삼전 몇층이니”
- "아파트에 악어가?"...김포서 1m 크기 대형 도마뱀 탈출
- BTS 정국 등판에 `해석 분분`…뉴진스 지지 vs 민희진 겨냥
- "오늘 아니라 어제 마셨다" 옥상에 떨어진 트럭, '급발진'이라더니
- "미친 사람들, 자수하세요"...서울 탐험 외국인 유튜버 '분노'
- "반갑지만…‘노인냄새’ 날까 손주 안을 때 조심해요"[전지적 가족 시점]
- '제1호 기상캐스터' 김동완 전 기상통보관 별세…향년 89세
- 김다현 “父김봉곤 26억 빚, 내가 갚는 줄”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