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나 샤크 “서울에서 최고의 48시간”…깜짝 한국 방문 사진 올려
이복진 2024. 9. 15. 14: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 유명 모델인 이리나 샤크(38)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est 48 h in Seoul,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서울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리나 샤크가 한국을 방문한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공개된 사진 중 스튜디오에서 촬영하는 사진도 포함돼 있어서 광고나 화보 촬영을 위해 방한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적 유명 모델인 이리나 샤크(38)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est 48 h in Seoul,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서울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가 올린 글로 미뤄 이리나 샤크는 최근 서울에서 48시간을 보낸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리나 샤크는 검은색 원피스에 롱부츠를 착용하고 삼성역 6번 출구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국내 한 편의점에서 컵라면을 들고 환하게 웃기도 했다.
또한 서울의 번화가가 한눈에 보이는 호텔에서 샤워하는 모습, 한 음식점의 한국어 메뉴판 앞에서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이리나 샤크가 한국을 방문한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공개된 사진 중 스튜디오에서 촬영하는 사진도 포함돼 있어서 광고나 화보 촬영을 위해 방한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이리나 샤크는 러시아 출신 톱모델이다.
포르투갈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교제했으며, 2015년 결별했다.
이후 할리우드 배우 브래들리 쿠퍼와 교제하며 2017년에는 딸 레아를 출산했지만 2019년 결별했다.
이복진 기자 bok@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국처럼 결혼·출산 NO”…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주목받는 ‘4B 운동’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단독] “초등생들도 이용하는 女탈의실, 성인男들 버젓이”… 난리난 용산초 수영장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