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해광업公, 추석 맞아 원주아동센터에 500만원 물품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광해광업공단(KOMIR)이 원주시, 강원친환경연합사업단과 함께 '2024년 추석맞이 찾아가는 원주푸드 직거래 장터'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광해광업공단은 지난 12일 직거래 장터에서 구매한 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원주아동센터에도 후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년째 후원행사 지속…원주 매지사과농원 등 참여
[세종=뉴시스]손차민 기자 = 한국광해광업공단(KOMIR)이 원주시, 강원친환경연합사업단과 함께 '2024년 추석맞이 찾아가는 원주푸드 직거래 장터'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광해광업공단은 지난 12일 직거래 장터에서 구매한 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원주아동센터에도 후원했다.
광해광업공단은 고물가·고금리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사회적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취약계층 이웃과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직거래장터와 기업의 사회적책임(CSR) 사업을 연계한 후원행사를 6년째 이어오고 있다.
특히 장터에는 원주의 매지사과농원, 서원당, 모월양조장, 피어라풀꽃, 쌀로술쌀로초, 더착한농장, 진부아지매젓갈, 횡성의 횡성한우협동조합이 참여했다.
황규연 광해광업공단 사장은 "경기침체로 힘든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한가위를 맞이하길 바라며 매년 직거래장터와 후원 행사를 주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armi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 이 시험장 아니네" "수험표 없어요"…경찰이 해결사[2025수능]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