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20일 홈 롯데전서 ‘스타벅스 데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 다이노스가 20일 홈 경기에서 특별한 행사를 펼친다.
NC는 "20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 홈 경기를 스타벅스 25주년을 기념해 '스타벅스 데이'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NC는 스타벅스 데이를 맞이해 창원NC파크를 스타벅스 관련 콘텐츠로 꾸민다.
또한 이날 NC가 기록한 홈런 수만큼 관중 좌석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를 1개월 무료 제공하는 스타벅스 데이 홈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C 다이노스가 20일 홈 경기에서 특별한 행사를 펼친다.
NC는 “20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 홈 경기를 스타벅스 25주년을 기념해 ‘스타벅스 데이’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창원NC파크에는 스타벅스 창원NC파크R 점이 입점해 있어 야구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경기 전 GATE 1 가족공원에서는 오후 4시 30분부터 경기 시작 전까지 구속 측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장 빠른 구속을 기록한 스피드 킹 & 퀸을 선발해 경품을 제공하고 구속 30km를 넘긴 주니어 다이노스와 구속 끝자리 5단위를 기록한 팬들을 대상으로도 선착순 경품을 제공한다.
같은 장소에서 관람객 커피 존도 운영한다. 다용도 컵 및 텀블러를 지참한 관람객 선착순 1,000명에게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오후 4시 30분부터 경기 종료 시까지 운영되는 베어리스타 포토존에는 스타벅스 마스코트 베리와 베코가 함께 한다. NC 구단 앱의 D-이카를 활용해 베리 & 베코와 사진을 찍은 참가자 중 5명을 선별,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의 시작도 스타벅스와 함께한다. 스타벅스 파트너가 참여하는 승리의 하이파이브를 시작으로 NC의 승리를 기념하는 승리기원 시구는 이자영 스타벅스 창원NC파크R점장이 맡는다.
경기 중에는 베리 & 베코와 함께 댄스타임을 통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베리 & 베코 & 단디가 준비한 특별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날 NC가 기록한 홈런 수만큼 관중 좌석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를 1개월 무료 제공하는 스타벅스 데이 홈런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스타벅스 창원·마산·진해 32개점에서도 19일부터 NC를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 내용은 각 매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스타벅스 데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NC 구단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한주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코리아 출신 로드FC 로드걸 신해리 사망 - MK스포츠
- ‘학폭 의혹’ 안세하, 홍보대사도 해촉…줄줄이 손절에 ‘활동 빨간불’[종합] - MK스포츠
- 김희정, 발리서 아슬아슬 짧은 옷! 딱붙핏 입고 ‘탄탄한 보디라인’ 뽐낸 미니원피스룩 - MK스포
- 클라라, ‘감출 수 없는 볼륨감’… 균형 잡힌 X자 체형 돋보이는 크롭탑 착용 - MK스포츠
- 안세영 최대 경쟁자 중국대표팀 탈퇴…은퇴는 미정 [After Paris] - MK스포츠
- “수비는 독보적이니까” 27세 국대 대졸 외야수 컴백 임박…주루 훈련 100% 소화, 이숭용 언제 올
- “더 높은 곳에서 가을야구 시작할 수 있도록 최선 다할 것”…베어스 역대 좌완 홀드 신기록 세
- ‘뚱’펠맨 아닌 ‘킹’펠맨으로 돌아온 스펠맨, VTB 슈퍼컵 3위 마무리…22일부터 시즌 시작 - MK
- “린가드가 골 넣고 둘리 춤추는 걸 보면서 분했다” 대전 데뷔골로 ‘6경기 무패’ 이끈 김현욱
- 다저스 우완 글래스나우, 팔꿈치 부상으로 시즌 아웃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