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신지민, 팔 가득 새겨 넣은 강렬 타투…반전 유쾌 일상
안태현 기자 2024. 9. 15. 08: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가수 신지민이 반려견과의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다.
15일 신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반려견 컴컴과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침대 위에서 반려견을 안고 장난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신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신지민은 사진 속에서 반려견과 함께한 장난기 가득한 일상으로도 시선을 집중시켰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샷]
사진=신지민 인스타그램
사진=신지민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AOA 출신 가수 신지민이 반려견과의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다.
15일 신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반려견 컴컴과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침대 위에서 반려견을 안고 장난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신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핑크색 홀터넥 상의를 입고 머리에는 스카프를 매고 있는 신지민은 팔에 타투를 새겨넣고 감각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신지민은 사진 속에서 반려견과 함께한 장난기 가득한 일상으로도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신지민은 지난 2020년 AOA 탈퇴 후 지난해 2월 EP 1집 '박시스'(BOXES)를 발표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옷 벗고 키스하는 사위와 장모 CCTV에 '찰칵'…글로벌 막장 상상 초월
- MC몽, 차가원 회장과 불륜설 직접 부인…"맹세코 부적절한 관계 맺은 적 없어"
- "첫 손주라서 모유 수유 보겠다는 시모 '여자끼리 뭐 어때'…너무 짜증"
- 기안84 "박나래 링거 맞더라, 술 줄이길…전현무 형도" 수상 소감 소환
- "키 170, 가슴 C컵 만날래?"…'번따방'에 예비 신부 신상 올린 구청 공무원
- 18세 정동원, 내년 2월 해병대 자원입대…"최근 합격 통보, 응원 부탁"
- 식당 계산 직전 영수증에 추가된 7만원…슬쩍 끼워 넣고 "시스템 오류" 발뺌
- 배우 이하늬, 60억 추징 이어 기획사 미등록 혐의로 송치
- "위자료 2000만원에 합의했더니…다시 안 만나겠다던 남편 상간녀와 동거"
- "암환자 도웁시다"…노점 상인들 '결제 코드' 그 집으로 바꿔 400만원 모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