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이 산타 등장"… 임영웅 선물 들고 '삼시세끼'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Light'에 출연한다.
이번 시즌 첫 방송에는 가수 임영웅이 출연했다.
방송에는 임영웅이 차승원, 유해진과 음료를 나눠마시며 활짝 웃는 모습이 담겼다.
미리 공개된 다른 영상에서 임영웅은 유해진이 제작한 양념 선반에 직접 손 그림을 그려 꾸미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 에는 '삼시세끼 Light' 1화 예고편이 공개됐다. 해당 방송은 오는 20일 오후 8시40분 첫 방송 예정이다.
'삼시세끼 Ligh't는 삼시세끼 10주년을 맞이해 나온 스페셜 에디션으로 배우 차승원과 유해진이 농촌·산촌·어촌 곳곳을 돌아다니며 얻은 재료로 삼시세끼를 만들어 먹는 과정을 담는다.
감자밭을 앞에 둔 시골집에 도착한 유해진은 "할 일이 까마득하다"고 말했다. 이들은 열무·무·마늘을 손질하고 깍두기와 열무김치 등 김치를 직접 담갔다. 식사를 직접 만든 후 천막 공사 작업도 마쳤다.
이번 시즌 첫 방송에는 가수 임영웅이 출연했다. 차승원과 유해진을 찾은 임영웅의 두손에는 수박과 각종 선물 등이 가득 있었다.
방송에는 임영웅이 차승원, 유해진과 음료를 나눠마시며 활짝 웃는 모습이 담겼다. 미리 공개된 다른 영상에서 임영웅은 유해진이 제작한 양념 선반에 직접 손 그림을 그려 꾸미기도 했다.
김서현 기자 rina2362@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마트 "아이폰16을 85만원에"… 오늘부터 사전주문 - 머니S
- GS건설, 서부선도 공사 철회… "사업성 저조" - 머니S
- "전 시모와 여전히 연락해"… '이혼 12년차' 여배우 누구? - 머니S
- 응급 환자 이송 1시간 초과… "1년새 22% 늘었다" - 머니S
- 희소암도 이겨냈는데… 윤도현, 라디오 DJ 하차 - 머니S
- "이승기, 마이너스 가수"… 후크라이팅 녹취록 '파장' - 머니S
- "온몸이 흉기에"… 부산 해운대 아파트서 60대 여성 피살 - 머니S
- 한화 3세경영 '속도'…김동선, 지분 2.32%→ 16.85% - 머니S
- '학폭 의혹' 안세하 후폭풍… MBC '실화탐사대' 나섰다 - 머니S
- "쯔양, 잘 먹지 않고 칩거"… 안타까운 근황 전해졌다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