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 필릭스, 韓·日 생일 전광판 등장…글로벌 스테이의 ♥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트레이키즈 필릭스가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15일 K-시티투어버스에서 광고 중인 필릭스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필릭스의 팬들은 지난 7월 16일 진행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필릭스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필릭스, 생일 축하해"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스트레이키즈 필릭스가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15일 K-시티투어버스에서 광고 중인 필릭스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필릭스의 팬들은 지난 7월 16일 진행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지난 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 K-시티투어버스, 서울 중구 명동 레드아이 전광판에서 진행된다.
필릭스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가장 아름다운 생일을 맞은 우리 필릭스", "스테이의 천사에게 행복을"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지지율, 취임 후 최저치 20%…부정 평가는 최고치 70%
- 민주당 "김건희 특검, 피할 수 없는 필연...빠져나갈 구멍 없다"
- 퇴임하는 이원석 총장 "검찰은 '법치주의' 원칙 끝까지 지켜야" [TF사진관]
- 김동연 "대통령 관저 공사비리가 국격 저하…국정농단 몸통 발본색원해야"
- MBK파트너스 전격 출격…영풍·고려아연 분쟁 핵심 '키' 되나
- 검찰, ‘의료계 블랙리스트’ 게시 전공의 구속영장
- 기차역·공항·터미널 북적북적…추석 설레는 발걸음
- 배드민턴대회 중 심정지 온 환자 살린 소방관들
- 민희진, 어도어 사내이사 재선임 가처분 신청…"뉴진스 미래 위해"
- '성범죄 혐의' NCT 출신 태일 불구속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