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용, 건강이상설 후 근황 "몸 안 좋아져 건강식 사업"

신효령 기자 2024. 9. 15. 0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이 건강식 요식업에 도전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머니멘터리'가 지난 13일 공개한 영상에서 고지용은 "원래는 부동산 관련 금융 쪽 일을 하고 있는데, 이쪽 시장이 많이 경색됐다"고 말했다.

이어 같은달 25일 유튜브 채널 '여기가 우리집'에서 고지용은 "건강에 문제가 없다. 요새 나에 관해 건강 이상설 얘기가 돌고 있어서 전화를 많이 받았다. 난 정말 괜찮다"며 건강 이상설에 대해 해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고지용. (사진=유튜브 '머니멘터리' 캡처) 2024.09.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그룹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이 건강식 요식업에 도전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머니멘터리'가 지난 13일 공개한 영상에서 고지용은 "원래는 부동산 관련 금융 쪽 일을 하고 있는데, 이쪽 시장이 많이 경색됐다"고 말했다.

"그동안 일을 하면서 술도 많이 마시고, 피로도가 많이 쌓여 몸이 안 좋아졌다. 그래서 건강 관련된 음식점을 하고 있는 후배와 함께 일을 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후 후배와 함께 운영 중인 식당에 도착한 고지용은 "곧 매장 오픈이라서 준비가 한창이다"고 전했다. 이어 음식을 준비하면서 "손님으로 왔을 때는 몰랐는데, 손님들이 맛있게 드시고 가면 기분이 같이 좋아진다"며 직접 자영업을 한 뒤 달라진 생각도 언급했다.

고지용은 설거지는 물론, 음식을 나르고, 손님을 접대하며 직접 매장을 관리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고지용은 "제가 이렇게 직접 경험을 해보니까 자영업 하는 분들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진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고지용은 "성공도 해보고, 실패도 해봤기 때문에 실패가 무서워서 결정 못 내리는 것보다는 도전해 보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앞으로 이 식당을 잘 성장시키고, 전문분야인 부동산과 금융쪽의 노하우로 가맹사업을 도울 예정이다. 몸도 건강하게 관리하는 게 목표다"고 했다.

[서울=뉴시스] 고지용. (사진=유튜브 '머니멘터리' 캡처) 2024.09.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한편 고지용은 1997년 젝스키스 1집 '학원별곡'으로 데뷔해 '폼생폼사', '커플' 등의 히트곡을 냈다. 2000년 5월 젝스키스 해체 뒤 연예계를 떠났고 사업가로 변신했다. 2013년 동갑인 가정의학과 의사 허양임 씨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1명을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2017~2019년 KBS 2TV 예능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고지용은 지난해 8월 18일 유튜브 채널 '여기가 우리집'에서 근황을 밝혔다. 과거 활동 때보다 야윈 모습으로 팬들의 걱정을 샀고, 건강 이상설에 휩싸였다. 이어 같은달 25일 유튜브 채널 '여기가 우리집'에서 고지용은 "건강에 문제가 없다. 요새 나에 관해 건강 이상설 얘기가 돌고 있어서 전화를 많이 받았다. 난 정말 괜찮다"며 건강 이상설에 대해 해명했다.

[서울=뉴시스] 유튜브 채널 '머니멘터리'가 지난 13일 공개한 영상. (사진=유튜브 '머니멘터리' 캡처) 2024.09.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