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김영대 의미심장 눈빛 교환…입맞춤 1초 전 포착 (손해 보기 싫어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짜 부부' 신민아와 김영대가 속내를 알 수 없는 눈빛을 교환한다.
오는 16일(월) 방송되는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 연출 김정식/ 기획 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 7회에서는 손해영(신민아 분)과 김지욱(김영대 분)이 아슬아슬한 관계를 이어간다.
초밀착 스킨십 이후 이들의 관계는 어떻게 요동치게 될지, 회가 거듭될수록 흥미진진해지는 본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짜 부부’ 신민아와 김영대가 속내를 알 수 없는 눈빛을 교환한다.
오는 16일(월) 방송되는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 연출 김정식/ 기획 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 7회에서는 손해영(신민아 분)과 김지욱(김영대 분)이 아슬아슬한 관계를 이어간다.
앞서 ‘꿀비교육’ 공식 사내 부부가 된 해영과 지욱은 사람들의 의심을 피하고자 함께 출근길에 나서는 등 서로의 일상에 스며든 모습으로 설렘 모드를 가동했다. 또한 해영은 신입사원 교육 중 활약한 일로 남편인 지욱과 함께 복규현(이상이 분) 오너 일가와 식사 시간까지 가졌고, 가짜이지만 진짜 부부인 척하는 두 사람의 이야기가 드라마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오늘(14일) 공개된 스틸에는 해영과 지욱의 입맞춤 직전 상황이 포착돼 심박수를 높인다. 닿을 듯 말 듯 한 두 사람의 거리가 보는 이들조차 숨을 멎게 만든다. 스틸 속 해영은 지욱을 흔들리는 눈빛으로 바라보고, 지욱 역시 그런 해영의 시선을 피하지 않은 채 가만히 응시하고 있다. 속내를 알 수 없는 해영과 지욱의 눈맞춤이 무엇을 뜻하는지 궁금해진다.
특히 해영이 가까이 다가온 지욱을 피하지 않고 있어 숨 막히는 텐션을 더한다. 눈을 감고 있는 해영의 모습에서 그녀가 지욱에게 흔들리고 있는 것인지 물음표를 던진다. 초밀착 스킨십 이후 이들의 관계는 어떻게 요동치게 될지, 회가 거듭될수록 흥미진진해지는 본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16일(월) 저녁 8시 40분 방송.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tv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호창 본부장' 이창호, 이번에는 신입사원 됐다(손해보기 싫어서)
- '손해 보기 싫어서' 신민아, 김영대·고욱과 한 침대서 잤다
- '쥐롤라' 이창호, 신민아 만난다…'손해 보기 싫어서' 특별 출연
- '손해 보기 싫어서' 한지현, 악플러 이상이 앞 정신 잃고 혼절 '일촉즉발'
- 신민아, ‘가짜 남편’ 김영대에 삿대질…3개월간 잠적한 이유는? (손해 보기 싫어서)
- "용안 美쳤다"…'손해' NEW 알바 변우석 고화질 사진 떴다 [소셜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