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권순일, 조현아 '줄게' 사태에 "본인 돈 가지고 하는데…"(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어반자카파 권순일이 조현아 '줄게' 사태를 언급했다.
14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최근 있었던 '줄게' 사태에 대해 말했다.
기존 어반자카파의 이미지와는 상반된 '줄게'를 음악 방송에서 불렀다 화제를 모았던 사건을 언급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어반자카파 권순일이 조현아 '줄게' 사태를 언급했다.
14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최근 있었던 '줄게' 사태에 대해 말했다.
이날 전현무는 조현아의 출연에 조심스럽게 "'줄게'라는 노래는 왜 하신 거냐"라고 물었다. 기존 어반자카파의 이미지와는 상반된 '줄게'를 음악 방송에서 불렀다 화제를 모았던 사건을 언급한 것.
제작진은 해당 영상에 남겨진 댓글들을 보여주기도 했고, 이를 본 유병재는 "역시 웃기려는 의도가 없어야 웃긴다는 댓글이 가장 인상 깊었다"라고, 같은 팀에 속한 권순일은 "설마 이게 진심이겠냐, 예능 벌칙인 거 아니냐는 댓글이 가장 기억에 남았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권순일은 "같은 팀원으로서 처음 이 곡을 들었을 때 반응은 어땠냐"라는 물음에 "주변에선 현아가 하고 싶은 걸 너무 많이 하는구나라고 하기도 하는데, 뭐 본인 돈이지 않냐. 자기 돈 내고하겠다는 데 내가 말릴 건 아닌 것 같다"라고 해 폭소를 더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