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 동생 하영에 인내심 폭발…도경완♥장윤정 “진짜 화난 것” (내생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 아이의 사생활' 오빠 연우의 인내심이 폭발한다.
오늘(14일) ENA 토요예능 프로그램 '내 아이의 사생활'에서는 미국 LA에 간 도도남매 연우, 하영이의 본격적인 여행기가 그려진다.
도도남매 연우-하영이의 본격 LA 여행기를 함께할 수 있는 ENA 토요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은 오늘(14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14일) ENA 토요예능 프로그램 ‘내 아이의 사생활’에서는 미국 LA에 간 도도남매 연우, 하영이의 본격적인 여행기가 그려진다. 미국에서 아이들은 부모인 도경완-장윤정 부부마저 놀란 위기와 갈등을 겪는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난주 방송된 ‘내생활’ 1회에서는 연우, 하영이가 직접 환전, 비행기 티켓 발권 등 출국의 모든 과정을 스스로 해내는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그 중 도도남매가 환전에 도전하는 장면과 둘이서 의논하며 짐을 싸는 장면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에도 들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또 ‘내생활’ 1회는 최고 시청률 2.5%(닐슨코리아 제공, 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돌파하고, 넷플릭스, 티빙, 왓챠 등 국내 주요 OTT에서도 TOP 10 안에 이름을 올렸다.
이런 가운데 14일 방송에서 도도남매는 LA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둘이서 택시를 타고 숙소를 찾아가는 도전을 펼친다. 자신만만했던 처음의 다짐과 달리, 도도남매는 공항에서 길을 잃으며 택시를 찾는 과정부터 헤맨다. 우여곡절 끝에 택시를 탔지만, 예상한 것 이상의 택시 요금에 아이들은 “우리 망했다”라며 난처해했다는 전언. 과연 아이들이 이 모든 위기를 극복하고 무사히 숙소에 도착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인형 같아…쏟아질듯한 두 눈+10등신 수영복 자태 [DA★]
- 유승옥 반전 청순 글래머…한때 방송가 씹어먹던 ‘머슬퀸’ [DA★]
- 류수영, 천원 아침밥 프로젝트 부담 느꼈나…제작진과 연락두절 (편스토랑)[TV종합]
- 농구스타 우지원, 5년 전 이혼
- 박나래도 유튜브 진출…한혜진에게 ‘전남친’ 전현무 질문 (나래식)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라미란→이세영 해외여행 중 절도사건…멤버 모두 피해자 (텐트밖은유럽)[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