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형’의 텐 하흐 비판 ‘좋아요’ 누른 가르나초, 벤치 출발…맨유, 사우스햄튼 원정 선발 명단 발표 [EPL]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날두의 텐 하흐 감독 비판, 여기에 동의한 가르나초가 벤치에서 출발한다.
최근 래시포드의 부진은 물론 호날두의 텐 하흐 감독 비판, 여기에 가르나초가 동의했던 이슈가 발생, 맨유는 크게 흔들리고 있다.
가르나초는 호날두의 텐 하흐 감독 비판 게시글에 '좋아요'를 눌렀다가 취소한 바 있다.
가르나초는 결국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 벤치 대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날두의 텐 하흐 감독 비판, 여기에 동의한 가르나초가 벤치에서 출발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사우스햄튼은 14일(한국시간) 영국 사우스햄튼의 세인트 메리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4-25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맞대결에 앞서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맨유는 골키퍼 오나나를 시작으로 마즈라위-더 리흐트-마르티네스-달로트-에릭센-마이누-디알로-페르난데스-래시포드-지르크지가 선발 출전한다.
맨유는 지난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그리고 리버풀전에서 연달아 패배했다. 올 시즌 초부터 부진한 그들이다.
최근 래시포드의 부진은 물론 호날두의 텐 하흐 감독 비판, 여기에 가르나초가 동의했던 이슈가 발생, 맨유는 크게 흔들리고 있다. 가르나초는 호날두의 텐 하흐 감독 비판 게시글에 ‘좋아요’를 눌렀다가 취소한 바 있다.
가르나초는 결국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 벤치 대기한다. 그는 지난 리버풀전에서 선발 출전했다.
사우스햄튼도 상황이 좋지 않다. 리그 3연패로 승리가 없다. 램스데일 영입 후에도 상황은 달라지지 않았다. 그나마 다행인 건 이번 맨유전이 홈 경기라는 것이다.
맨유와 사우스햄튼은 최근 4경기 대단히 팽팽한 흐름을 보이고 있다. 맨유가 1승 3무로 앞섰으나 전력차를 고려하면 압도하지 못한 게 아쉬울 정도다.
하락세가 깊은 맨유와 사우스햄튼. 나란히 연패 중인 그들 중 누가 먼저 웃을지 지켜볼 필요가 있다.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CT 탈퇴’ 태일, 성범죄 혐의로 불구속 송치 - MK스포츠
- 뉴진스, 긴급 라이브 방송 진행…하이브 업무 방식에 불만 표출 - MK스포츠
- 47세 진재영, ‘색즉시공’ 떠올리는 몸매...클래식한 블랙 비키니의 자신감 - MK스포츠
- 강민경, 베니스 첫날 로맨틱한 분위기! 우아한 도트 원피스룩 - MK스포츠
- 타이거 우즈 격파 15년 후…유럽 전설 꺾은 양용은 - MK스포츠
- 157km 에이스 만루홈런&8실점 악몽의 하루였는데…SSG는 어떻게 삼성을 잡았나 “한유섬의 1타점,
- ‘굿바이 범영신’ 이범영, 수원FC-전북전서 7개월 만에 은퇴식…“제 인생의 후반전도 응원 부
- ‘강등 위기’ 그 대전이 아니다... ‘2-0→2-2→3-2!’ 대전, 6경기 무패 서울 잡고 ‘6경기 무패’
- 수원FC 김은중 감독 “손준호? 여전히 자세한 부분 전달 못 받았다…이승우? 이제는 적, 솔직히
- 전북 김두현 감독, 이승우 벤치 출발에 “점점 컨디션 올라오고 있어…출전 시간 늘려갈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