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이이경 친누나 첫 공개 "대가족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배우 이이경의 친누나 이민하 씨 가족이 등장했다.
두 번째 가족은 옥천여신 자매로 미주와 그의 언니 이윤지가 등장했다.
세 번째 가족으로는 펄시스터즈 박진주와 박유나가 등장했다.
이어 네 번째 가족으로는 이이경과 친누나 이민하 씨 가족이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놀면 뭐하니?’ 배우 이이경의 친누나 이민하 씨 가족이 등장했다.
14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추석 특집을 맞이해 '놀뭐' 멤버들의 가족들이 등장했다. 첫 번째 가족은 하하 가족이었다. 하하와 별의 첫째 아들 하드림이 등장했다. 두 번째 가족은 옥천여신 자매로 미주와 그의 언니 이윤지가 등장했다.
세 번째 가족으로는 펄시스터즈 박진주와 박유나가 등장했다. 이어 네 번째 가족으로는 이이경과 친누나 이민하 씨 가족이 등장했다.
박진주는 “이이경 사람 좋은 얼굴 하고 있다”, 이미주는 “웃음 소리는 왜 저러냐”라며 혀를 내둘러 웃음을 안겼다.
이이경은 “제 친누나고, 이름은 이민하다. 그리고 저랑 아주 오래된 형인데 이제 제 매형이 된 김경태다”라며 독특한 소개를 건넸다. 이어 조카들과 뽀뽀를 한 이이경은 "사실 태어나 처음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이이경은 “원래 이 자리가 아버지 자리다. 그런데 아주 완강하게, ‘골프 있다’라고 하셨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유재석은 “대기업 CEO다운 거절 이유이시다”라며 감탄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MBC 예능 ‘놀면 뭐하니?’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