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공포증’ 진서연, 첫 수영 훈련에 과호흡…철인 3종 경기 가능? (무쇠소년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서연이 물 공포증을 극복하기 위한 첫발을 뗀다.
오늘(14일) tvN '무쇠소녀단(연출 방글이)' 2회에서는 멤버들의 첫 수영 훈련 현장이 공개되는 가운데 어린 시절 목욕탕에서 벌어진 사고로 물을 무서워하는 진서연의 용기 있는 도전이 펼쳐진다.
과연 진서연이 물에 대한 극도의 두려움을 이기고 수영 훈련에 임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맏언니 진서연이 유이, 설인아, 박주현을 위한 요리를 선보이며 '무쇠소녀단'의 공식 엄마에 등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14일) tvN ‘무쇠소녀단(연출 방글이)’ 2회에서는 멤버들의 첫 수영 훈련 현장이 공개되는 가운데 어린 시절 목욕탕에서 벌어진 사고로 물을 무서워하는 진서연의 용기 있는 도전이 펼쳐진다.
허리 높이 이상인 물속에 들어가는 것도 어려운 진서연을 위해 유이, 설인아가 먼저 수영장으로 뛰어들어 수심을 가늠할 수 있도록 배려한다. 하지만 진서연은 입수만으로도 기겁하는가 하면 기초적인 호흡법을 배우다 과호흡 현상을 보인다.
수영, 마라톤, 사이클로 구성된 철인 3종 경기에서 수영은 가장 중요한 종목으로 꼽히기도 하는 만큼 피할 수 없는 상황. 과연 진서연이 물에 대한 극도의 두려움을 이기고 수영 훈련에 임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인형 같아…쏟아질듯한 두 눈+10등신 수영복 자태 [DA★]
- 유승옥 반전 청순 글래머…한때 방송가 씹어먹던 ‘머슬퀸’ [DA★]
- 류수영, 천원 아침밥 프로젝트 부담 느꼈나…제작진과 연락두절 (편스토랑)[TV종합]
- 농구스타 우지원, 5년 전 이혼
- 박나래도 유튜브 진출…한혜진에게 ‘전남친’ 전현무 질문 (나래식)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