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추석맞이 AI가전 프로모션…“패밀리 케어 확대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는 추석을 맞아 인공지능(AI) 가전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시작 AI 라이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추석 명절처럼 부모님을 직접 만나 뵐 기회에 패밀리 케어 서비스를 연동해 놓으면 명절 이후에도 가족들을 안심하고 돌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강화해 편리한 일상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추석을 맞아 인공지능(AI) 가전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시작 AI 라이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스마트 패키지'는 가전 구매 품목 수에 따라 최대 495만원(22개 품목 기준) 상당의 할인 또는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AI 제품을 2개 품목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 상당을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AI 패키지'도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내달 31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패밀리 케어' 서비스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지난 6월 출시된 패밀리 케어 서비스는 스마트싱스 애플리케이션(앱)에 연결한 AI 가전과 위치기반 서비스를 활용해 가족의 건강과 안전을 관리하는 서비스다.
△활동 패턴을 분석해 이상 상황 발생 시 알림을 전송하는 '활동 알림' △특정 장소 출입 여부와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위치 기반 케어' △복약 시간 등을 안내하는 '복약 알림 및 일정 관리' 등 기능을 갖췄다.
오는 10월 초 예정된 패밀리 케어 서비스 업데이트에는 TV, 휴대전화뿐만 아니라 세탁건조기, 인덕션 등 다양한 제품이 추가돼 더욱 세밀한 관리가 가능하다고 삼성전자는 소개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추석 명절처럼 부모님을 직접 만나 뵐 기회에 패밀리 케어 서비스를 연동해 놓으면 명절 이후에도 가족들을 안심하고 돌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강화해 편리한 일상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인철 기자 aupf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통3사, 아이폰16 공시지원금 최대 45만원
- “인텔, 군사용 반도체 제조 美보조금 4.6조 받는다”
- 오픈AI·엔비디아 등 美 정부 AI 인프라 TF 구성…데이터센터 투자 논의
- 래리 엘리슨 오라클 CEO, 세계 부자 2위 등극…주가 강세로 베조스 제쳐
- 여의도 면적의 100배...캘리포니아가 불탄다 [숏폼]
- 오픈AI, 투자 유치·대출 포함 총 15조원대 자금 조달 나서
- “베테랑2 대박 예약?”…추석 극장가 걸린 신작은
- 빈라덴 사살한 美 최정예 특수부대, 1년째 비밀훈련 중?
- '4K 김삼순→이찬원의 선물'까지…웨이브가 추천하는 추석 장르별 추천작은
- 론칭 3주년 앞둔 디즈니+, 오리지널 라인업 확장…'강매강→북극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