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이, '태국재벌♥' 신주아와 친분 공개…"예쁘고 마른데는 이유가 있어"

이예주 기자 2024. 9. 14. 15: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 이솔이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방송인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특별한 인연을 자랑했다.

13일 이솔이는 자신의 계정에 "한 해가 지날 수록 건강에 관심이 많아지는 건 다 같은 마음인지 비건 레스토랑에서 미팅을 자주 하는데 갈 때마다 지인을 만난다. 가만 보면 언니들 마르고 이쁜데는 다 이유가 있다"며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이솔이는 "요즘은 스테이크 대신 컬리플라워 스테이크를 먹으려 노력하는데 생각보다 상당히 맛있다. 발견하면 꼭 도전해보시라"며 팁을 전했다.

이와 함께 이솔이가 공개한 사진 속 그는 배우 신주아와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두 사람 모두 캡모자를 쓴 모습이다. 이솔이는 재킷을 어깨에 걸치고 한 손으로 턱을 괸 채 미소를 짓고 있다. 신주아는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같은 포즈로 미소를 짓고 있다.

한편 이솔이는 지난 2020년 박성광과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신혼 생활을 공개한 바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