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19개국 월드 투어에 총 42만 명 동원…‘19개 나라 28개 도시 방문’ 성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브가 지난 11개월간 이어진 월드 투어를 마무리했다고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오늘(14일) 밝혔습니다.
아이브 월드 투어는 지난해 10월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시작해 지난 4일과 5일 일본 도쿄돔 앙코르 공연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아이브는 첫 번째 월드 투어 마무리를 기념해 가진 일문일답에서 "무대에서 팬들이 저희 음악을 듣고 응원해 주는 모습에 감동했다"며 "매번 공연장을 찾아준 팬들의 성원과 사랑을 잊지 않겠다"고 전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아이브가 지난 11개월간 이어진 월드 투어를 마무리했다고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오늘(14일) 밝혔습니다.
아이브 월드 투어는 지난해 10월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시작해 지난 4일과 5일 일본 도쿄돔 앙코르 공연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아이브는 투어 기간 아시아와 미주, 유럽, 남미 등 19개 나라 28개 도시를 방문하며 모두 42만 명의 콘서트 관객을 동원했습니다.
아이브는 첫 번째 월드 투어 마무리를 기념해 가진 일문일답에서 “무대에서 팬들이 저희 음악을 듣고 응원해 주는 모습에 감동했다”며 “매번 공연장을 찾아준 팬들의 성원과 사랑을 잊지 않겠다”고 전했습니다.
투어 기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인 KSPO돔을 비롯해 영국 런던 오투 아레나, 일본 도쿄돔 등 국내외 대규모 경기장에서 펼쳐진 공연과 ‘롤라팔루자 시카고’와 ‘일본 서머소닉’ 등 해외 음악 축제 무대가 성장의 계기가 됐다고 이들은 강조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김상협 기자 (kshsg89@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연휴 첫날 귀성길 정체 서서히 풀려…이 시각 서울요금소
- 일가족 탄 차량 추락해 1명 숨져…고속버스 사고로 22명 다쳐
- 탈북민도 경악한 ‘북한 내부 영상’…SD카드 꿀꺽한 사연은? [뒷北뉴스]
- “폭염! ○○분 휴식 의무”…그럼에도 쓰러진 작업자들
- 우주에서 바이올린 들고 ‘스타워즈’ 음악 연주한 스페이스X 엔지니어 [현장영상]
- [5시 날씨] 내일도 늦더위 속 소나기…동해안·제주 비
- [죽어서야 헤어졌다]② 되돌림 없는 교제폭력의 상승 곡선 [시사기획창]
- 프로야구 LG 투수 이상영, 음주운전 사고 적발…구단 사과문 발표
- [크랩] 야구와 e스포츠에 이어 유독 한화가 진심이었던 스포츠 종목
- [죽음의 바당 1부 ‘숨’]① 걸리고, 잘리고 죽음의 사투장 된 바당 [시사기획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