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 추격전' 우씨왕후 정주행 해볼까…추석 안방 극장 달구는 OT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금 연휴인 추석 기간 동안 국내외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들이 신작을 쏟아내며 치열한 안방 대전을 벌인다.
가족, 친척, 친구들과 모여서 보기 좋은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양한 신작들을 정리해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즈니·웨이브, 추석 기간 구독료 할인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황금 연휴인 추석 기간 동안 국내외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들이 신작을 쏟아내며 치열한 안방 대전을 벌인다. 가족, 친척, 친구들과 모여서 보기 좋은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양한 신작들을 정리해봤다.
정주행 드라마 신작은…티빙 '우씨왕후'·디즈니+ '강매강'·넷플 '에밀리'
넷플 오리지널 영화 '무도실무관' 공개…파일럿·리볼버 등 최신작은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는 티빙과 나란히 오리지널 드라마 ‘강매강’을 공개했다. 강매강은 전국 꼴찌의 강력반과 최고의 엘리트 강력반장이 만나 최강팀으로 거듭나는 코미디 드라마다. 김동욱(동방유빈 역), 박지환(무중력 역), 서현우(정정환 역), 박세완(서민서 역), 이승우(장탄식 역)가 오합지졸 강력반으로 뭉쳐 코믹, 액션, 휴먼까지 아우른다.
넷플릭스에서는 히트작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4가 파트 2로 다시 돌아왔다. 지난 12일 공개된 이 드라마는 파리에 이어 로마라는 색다른 배경과 새로운 인물들의 등장으로 예측불가한 이야기를 담았으며 에밀리 역의 릴리 콜린스, ‘실비’ 역의 필리핀 르루아볼리외, ‘민디’ 역의 애슐리 박, 가브리엘 역의 뤼카 브라보, ‘줄리앙’ 역의 사뮈엘 아르놀 등 배우들이 활약한다.
추석 연휴 썰렁한 극장가를 대신해 OTT들이 신작 영화를 선보인다. 넷플릭스는 오는 13일 오리지널 영화 ‘무도실무관’을 공개한다. 무도실무관은 태권도, 검도, 유도 도합 9단 무도 유단자 ‘이정도’(김우빈)가 보호관찰관 ‘김선민’(김성균)의 제안으로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전자발찌 대상자들을 24시간 밀착 감시하는 ‘무도실무관’으로 함께 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웨이브는 지난 5월 개봉한 변요한, 신혜선 주연의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그녀가 죽었다’를 12일부터 월정액 영화로 독점 제공하고 있다. 훔쳐보기가 취미인 공인중개사 구정태(변요한)가 관찰하던 SNS 인플루언서 한소라(신혜선)의 죽음을 목격하고 살인자의 누명을 벗기 위해 한소라의 주변을 뒤지며 펼쳐진다.
쿠팡플레이는 올 여름 흥행한 미디 영화 ‘파일럿을 12일 공개했다. 배우 조정석은 스타 파일럿인 ‘한정우’와 여장 남자 ‘한정미’ 캐릭터를 능청스럽게 연기해 이질감 없이 두 인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쿠팡플레이에 독점 공개된 영화 ‘리볼버’는 모든 죄를 뒤집어쓰고 교도소에 들어갔던 전직 경찰 ‘수영’(전도연)이 출소 후, 오직 하나의 목적을 향해 직진하는 이야기다. 전도연, 지창욱, 임지연, 김준한, 김종수, 정만식, 전혜진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출연한다.
요리·생존·코미디 예능 대전…추석 구독료 할인도
웨이브는 오리지널 예능 ‘여왕벌 게임’을 13일 처음 공개했다. 야생 환경 속에서 펼쳐지는 계급 생존 리얼리티 예능으로, 여성 6인이 남성 3인과 각각 팀을 이뤄 상금을 건 서바이벌 게임을 담았다. 여성 6인 모니카, 장은실, 정혜인, 서현숙, 신지은, 구슬과 양다일, 윤비, 이동규 등 최강 피지컬을 가진 남성 18인이 우승을 향한 치열한 전투를 펼친다.
쿠팡플레이는 대표 예능 'SNL 코리아' 시즌6의 3회를 추석 연휴 첫 날인 14일 공개한다. ‘확신의 예능캐’ 배우 곽동연이 호스트로 출연한다.
한편 OTT들은 명절 특수를 노리기 위해 구독료 할인에도 나섰다. 디즈니플러스는 128일 오후 3시 59분까지 스탠다드 멤버십의 연간 구독료를 기존 9만9000원에서 약 40% 할인된 가격인 5만9500원에 판다. 해당 기간 내 신규 가입 고객 및 현재 유효 멤버십이 없는 재구독자가 대상이다.
웨이브는 추석 연휴를 기념해 12개월 이용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22일까지 스탠다드, 프리미엄 연간 이용권을 각각 33% 할인된 가격인 8만 7500원, 11만1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scho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흥국 "尹보다 잘한 대통령 어딨냐…한남동으로 들이대라"
- 홍진희, 세미누드 화보 공개 "45세에 촬영…뿌듯"
- "넌 난민을 품어"…문가비 옛남친, 정우성 저격했나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택배받고 분노 폭발…"자꾸 이럴거야?"
- '희귀암 완치' 윤도현, 안타까운 소식 "살기 위한 몸부림"
- 선우은숙 손녀 공개…"너무 예쁜 공주"
- 얼굴 전체 문신 뒤덮은 20대男…"○○ 안되더라" 결국
- '콘크리트 둔덕' 조성, 누가 언제 어떻게…책임 논란 커져
- 김홍신 "아내에 반찬 12첩 요구…살아있다면 사과하고파"
- 맹승지, 수영복으로 뽐낸 글래머 몸매…섹시미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