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홍 장관, 추석 연휴 응급진료 대비상황 확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은 14일 오전 10시 30분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은평성모병원 지역응급의료센터를 방문했다.
조 장관은 응급실을 방문해 "지난 11일부터 운영되는 '추석 명절 비상응급 대응'에 적극 협력해, 연휴에도 국민의 건강과 생명을 보호하기 위하여 묵묵히 현장을 지키는 의료진들의 노고에 감사한다"라고 현장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은 14일 오전 10시 30분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은평성모병원 지역응급의료센터를 방문했다.
이날 현장 방문은 추석 명절 연휴가 시작되는 날로 현장의 응급진료 대비상황을 확인하고, 연휴에도 응급진료 최일선에서 환자를 진료하는 의료진과 근무자들을 격려하기 위하여 이뤄졌다.
은평성모병원은 2020년 지역응급의료센터로 지정됐다. 서울서북권역 주민들에게 지속적으로 응급의료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조 장관은 응급실을 방문해 “지난 11일부터 운영되는 '추석 명절 비상응급 대응'에 적극 협력해, 연휴에도 국민의 건강과 생명을 보호하기 위하여 묵묵히 현장을 지키는 의료진들의 노고에 감사한다”라고 현장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송혜영 기자 hybrid@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통3사, 아이폰16 공시지원금 최대 45만원
- 오픈AI·엔비디아 등 美 정부 AI 인프라 TF 구성…데이터센터 투자 논의
- 현대차-GM, '車·에너지·수소' 포괄적 협력 체결
- 여의도 면적의 100배...캘리포니아가 불탄다 [숏폼]
- 오픈AI, 투자 유치·대출 포함 총 15조원대 자금 조달 나서
- “베테랑2 대박 예약?”…추석 극장가 걸린 신작은
- 빈라덴 사살한 美 최정예 특수부대, 1년째 비밀훈련 중?
- '4K 김삼순→이찬원의 선물'까지…웨이브가 추천하는 추석 장르별 추천작은
- 론칭 3주년 앞둔 디즈니+, 오리지널 라인업 확장…'강매강→북극성'
- “추석 연휴엔 정주행 모드 ON” 티빙이 준비한 추석 특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