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5' 화사, 미니 2집 '오' 트랙 일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HWASA)가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화사는 지난 1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오'(O)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의 수록곡 '로드'(Road), '화사'(HWASA), '이고'(EGO), '오케이 넥스트'(OK NEXT), '저스트 원트 투 해브 썸 펀'(just want to have some fun), '오'까지 6곡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사는 지난 1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오’(O)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의 수록곡 ‘로드’(Road), ‘화사’(HWASA), ‘이고’(EGO), ‘오케이 넥스트’(OK NEXT), ‘저스트 원트 투 해브 썸 펀’(just want to have some fun), ‘오’까지 6곡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담겼다.
화사는 록 메탈 장르의 ‘로드’부터 독창적인 음악성과 스타일을 담은 블루스 ‘화사’, 딥 하우스와 알앤비가 조화를 이루는 ‘이고’, 화사의 몽환적인 보컬이 인상적인 댄스곡 ‘오케이 넥스트’, 어쿠스틱한 베이스와 묵직한 드럼이 이끌어가는 팝 ‘저스트 원트 투 해브 썸 펀’, 알앤비 소울이 느껴지는 ‘오’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수록곡으로 한계 없는 음악적 역량을 입증할 예정이다.
화사만의 음악적 색채가 귀를 사로잡은 가운데, 아직 공개되지 않은 타이틀곡 ‘나’(NA)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나’는 남들의 시선에 구애받지 않고 주체적인 ‘나’를 보여주는 아티스트 화사의 매력과 정체성이 잘 드러나 있는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화사표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룬다.
화사가 1년 만에 발표하는 신보 ‘오’는 화사가 그리는 세상을 담은 앨범이다. ‘오’의 둥근 외형과 같이 세상을 둥글고 유연하게 살아가고자 하는 화사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오’는 싸이(PSY), 유건형, 박우상, 페노메코(PENOMECO), 안신애, 서지음, 라이언전 등 유수의 작가진이 앨범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화사는 수록곡 ‘로드’ 작곡, ‘저스트 원트 투 해브 썸 펀’ 작사, ‘오케이 넥스트’와 ‘오’에는 작곡, 작사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채를 짙게 녹여냈다.
화사의 두 번째 미니앨범 ‘오’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다 청구됐다 환불된 전기료 ‘128억’, 한전 착오였다
- '금빛 칼날' 찌른 오상욱…그의 프렌치 감성 SUV는[누구차]
- '카카오T'에서 이렇게 물었다…"지금 여기 어떤가요"[잇:써봐]
- 아이폰16 1차 출시국 격상에도…애플 ‘韓 홀대론’ 계속
- “남편만 따라 미워”…6살 아들 장례식장서 체포된 엄마 [그해 오늘]
- "저 할머닌 왜 문을 열고 볼일을 봐"…`노인 혐오` 이제 그만 [전지적 가족 시점]
- '70억도 될거야'…반포 원베일리 '평당 2억원' 시대 여나
- 추석 연휴 첫날, 남해고속도로서 고속버스 중앙분리대 충돌…4명 중상
- 김종민, 진짜 결혼 임박했나…11세 연하 여자친구 언급
- 윤도현, 암투병 중에도 자리 지켰는데… 라디오 DJ 하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