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네 "♥이지훈, 비싼 日 결혼식도 흔쾌히 승낙…축의금 30만 원부터"(지아라이프)[종합]

김준석 2024. 9. 14. 13: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지훈과 아야네가 일본 결혼식을 언급했다.

13일 유튜브 채널 '지아라이프'에는 '이지훈, 아야네, 루희 세 가족의 Q&A? 부부싸움, 둘째 계획, 각종 의혹(?)까지 시원하게 풉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한편 이지훈은 지난 2021년 14세 연하 일본인 아내 미우라 아야네와 결혼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이지훈과 아야네가 일본 결혼식을 언급했다.

13일 유튜브 채널 '지아라이프'에는 '이지훈, 아야네, 루희 세 가족의 Q&A? 부부싸움, 둘째 계획, 각종 의혹(?)까지 시원하게 풉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서 이지훈과 아야네는 유튜브 구독자 만 명 돌파 기념으로 질문을 받고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두 사람은 "두 분 싸운 적 있냐. 한국어로 싸우냐. 일본어로 싸우냐"는 물음에 "싸워도 일본어로 싸울 수 없다. 싸움이라는 게 어느 정도를 얘기하는 지 모르겠는데 의견 소통은 한다. 회의처럼, 잘못됐을 때 '어떤 부분 때문에 그랬다'라고 얘기하지만 싸우지 않는다"라고 대답했다.

또 앞으로의 자녀 계획에 대해서 이지훈은 "신의 영역이라고 생각한다"면서도 "마음 속으로는 원하는 숫자들이 있긴 하다"면서 손가락으로 숫자 여러 개를 표현해 아야네를 당황스럽게 만들었다.

구독자들은 일본 결혼식에 대해서도 궁금해했다. 아야네는 "저희는 일본에서 결혼식을 했다. (한국에서) 결혼하고 1년 뒤에 했다"고 대답한 뒤 일본 축의금 문화에 대해 설명했다.

아야네는 "일본 축의금이 되게 비싸다. 한국처럼 많이 (하객을) 부르는 문화가 없다. 저희는 딱 30명만 불렀다"면서 "오빠한테 야외에서 하고 싶다고 했는데 오빠가 흔쾌히 승낙을 해줘서 대자연 속에서 스몰웨딩을 했다. 축의금은 3만엔(한화 약 30만원)부터 시작한다. 그만큼 식장은 비싸다. 식비가 거의 술 없이 1인당 25만원 정도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일본에서 한 거 너무 만족스럽다. 안 했으면 후회했을 것 같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 출산 전, 출산 후 몸매 관리법에 대해서는 "임신 때 거의 평상시의 2배를 먹고 지금도 엄청 먹고 있다. 출산하고 나서 단 하루도 뭘 참아본 적이 없다. 먹고 싶은 거 다 먹는다"면서 "관리가 되는 거는 '배설'이다. 배출하는 게 되게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지훈은 지난 2021년 14세 연하 일본인 아내 미우라 아야네와 결혼했다. 최근 예능 '아빠는 꽃중년'에 출연해 시험관 시술과 유산 후 힘든 시기를 극복하고 임신한 근황을 공개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