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다이어리 챙기세요"…천재교육, 교사 대상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재교육·천재교과서의 교수학습지원서비스 T셀파(티셀파)는 내달 13일까지 '2025 다이어리&캘린더 나눔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김황 T셀파사업본부 부문장은 "천재교과서가 2022 개정 교과서 최다 합격을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교과서 개발 과정에서 교사들의 소중한 의견과 피드백 덕분"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천재교과서와 T셀파에 대한 교사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준비했다. 2025년에도 풍부한 수업 자료와 에듀테크 도구를 통해 교사들의 수업 준비를 더욱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천재교육·천재교과서의 교수학습지원서비스 T셀파(티셀파)는 내달 13일까지 '2025 다이어리&캘린더 나눔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T셀파는 교사들이 2022 개정 천재교과서를 미리 살펴보고 2025학년도 수업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대상은 전국 초·중·고 선생님들로, T셀파 홈페이지에 마련된 22개정 천재교과서 전시관을 둘러본 뒤 새롭게 개정된 천재교과서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천재교과서 전시관에서는 2024년 검인정 교과서에 합격한 142과목 155종의 초중고 교과서와 천재교과서의 특장점을 확인할 수 있다.
천재교과서는 이벤트에 참여한 교사들 중 1만명을 뽑아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11월1일이다.
김황 T셀파사업본부 부문장은 "천재교과서가 2022 개정 교과서 최다 합격을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교과서 개발 과정에서 교사들의 소중한 의견과 피드백 덕분"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천재교과서와 T셀파에 대한 교사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준비했다. 2025년에도 풍부한 수업 자료와 에듀테크 도구를 통해 교사들의 수업 준비를 더욱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T셀파는 초·중·고등학교 교사들을 위한 전 과목 수업 자료, 평가 도구, 학급 관리 도구 등 다양한 에듀테크 솔루션을 제공하는 올인원 교수학습지원 서비스다. 2000여 명의 콘텐츠 전문가들이 제작한 30만 건 이상의 수업 자료와 18만 문항의 빅데이터를 활용한 AI 평가·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hjkw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