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원, 결혼 17년 만에 파경…이미 5년 전 ‘협의 이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구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우지원이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14일 OSEN에 따르면 우지원은 지난 2019년 전처 A씨와 협의 이혼했다.
우지원과 A씨는 지난 2002년 결혼해 슬하에 딸 둘을 뒀다.
우지원은 연세대학교 재학 시절 '코트의 황태자'라 불리며 많은 소녀팬을 몰고 다닌 1990년대 최고의 농구 스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나은정 기자] 농구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우지원이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14일 OSEN에 따르면 우지원은 지난 2019년 전처 A씨와 협의 이혼했다. 백년가약을 맺은 지 17년 만이다.
우지원과 A씨는 지난 2002년 결혼해 슬하에 딸 둘을 뒀다.
우지원은 연세대학교 재학 시절 '코트의 황태자'라 불리며 많은 소녀팬을 몰고 다닌 1990년대 최고의 농구 스타다.
한국 농구의 전성기를 이끈 그는 2010년 은퇴한 뒤 농구 해설위원과 방송인으로 변신해 활발히 활동했다.
우지원은 드라마 '마지막 승부'(1994) '응답하라 1994'(2013)에 카메오로 출연했고, 2020년 MBC TV 4부작 미니시리즈 '미쓰리는 알고 있다'를 통해 연기에 본격적으로 도전했다.
'우리동네 예체능', '불멸의 국가대표', '뭉쳐야 쏜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면서 인기를 끌었다.
betterj@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스크 말대로네…사격 김예지, ‘킬러’로 캐스팅됐다
- “진정한 부잣집 딸” 김숙도 깜짝 놀란 최화정 한옥 저택…이 정도였어?
- 배우 박환희, 강남역 계단서 쓰러져…"도움 주신 분들 감사"
- 티파니 영, 뮤지컬 '시카고' 공연 중 손 부상…"당분간 불참"
- 푸바오 집에 공안차량·女사육사 보이더니 부쩍 안정[함영훈의 멋·맛·쉼]
- “드라마 잘못 만들었다가” 날벼락 맞았다…의사된 고윤정 결국 못 보나
- '승부조작 혐의' 손준호, 수원FC와 계약해지
- ‘희귀암 완치’ 윤도현, 2년 만에 라디오 DJ 하차…"병행할 일 많아"
- 檢, '명품 시계 국내 반입 미신고 혐의' YG 양현석 기소
- 이연희, 결혼 4년 만에 엄마 됐다…“딸 낳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