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화탐사대', 안세하 학폭 논란 다뤘다.."핵심 취재원 확보"[스타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실화탐사대'가 배우 안세하의 '학폭 의혹'을 취재했다고 알려졌다.
14일 스포츠서울은 최근 '실화탐사대'가 안세하의 학폭 의혹과 관련한 핵심 취재원을 확보해 취재에 나섰다고 보도했다.
'실화탐사대'는 안세하의 학폭 의혹을 취재한 첫 방송이라 관심을 모은다.
안세하의 학폭 의혹은 그가 옥천 전국연극제 홍보대사로 위촉된 다음 날인 지난 10일 불거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실화탐사대'가 배우 안세하의 '학폭 의혹'을 취재했다고 알려졌다.
14일 스포츠서울은 최근 '실화탐사대'가 안세하의 학폭 의혹과 관련한 핵심 취재원을 확보해 취재에 나섰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매체에 따르면 안세하에 대한 내용은 내부 논의 단계에서 방송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실화탐사대'는 안세하의 학폭 의혹을 취재한 첫 방송이라 관심을 모은다. '실화탐사대'는 앞서 배우 지수의 학폭 의혹, MBN '불타는 트롯맨' 출신 황영웅의 학폭 의혹을 다룬 바 있다.
안세하의 학폭 의혹은 그가 옥천 전국연극제 홍보대사로 위촉된 다음 날인 지난 10일 불거졌다. A씨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안세하의 중학교 동창이라고 말하며 "안세하는 욕과 시비 거는 걸 졸업 때까지 지속했다. 평생 안세하가 급탕실에서 깨진 유리로 내 배를 찌르며 위협하고 강제 싸움을 시켜 웃음거리로 만든 일을 잊을 수가 없다"라고 강조했다. 그는 안세하의 졸업 사진을 증거로 제출하며 "하나의 과장과 거짓은 없다"고 주장했다. 학폭 의혹은 크게 번졌고, A씨의 동창 B씨, 안세하 1년 후배라 말하는 C씨 등이 등장했다.
이에 안세하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사실무근"이라며 변호사를 선임해 경기 남부경찰서 사이버수사대에 진정서를 제출했다.
안세하가 학폭 의혹에 곧바로 결백하단 입장을 밝혔지만, 이번 논란의 여파로 그는 오는 15일 예정됐던 프로야구 NC 다이노스 시구가 취소됐고,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에서도 하차했다. 안세하는 충북 옥천 전국연극제 홍보대사에서도 해촉됐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사자 김형준 맞아? 90kg 찍은 충격 근황 보니 - 스타뉴스
- '이혼·결별' 황정음, 두 아들과 놀아주는 남자 누구? - 스타뉴스
- 황보X제아X케이 제대로 비키니 파티 '섹시 대방출' - 스타뉴스
- 현직 교사, 안세하 학폭 추가 폭로 "소위 말하는.." - 스타뉴스
- 사강, 남편상 비보 후 근황 "슬퍼할 겨를 없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