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성민, 10년만 아빠 됐다…"건강하게 키우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38·이성민), 뮤지컬 배우 김사은(39)이 부모가 됐다.
성민은 김사은이 전날 아들을 출산했다고 밝히면서 "사랑으로 바르고 건강하게 키우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성민과 김사은은 지난 2014년 결혼했다.
성민은 지난 7월 김사은의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38·이성민), 뮤지컬 배우 김사은(39)이 부모가 됐다.
성민은 14일 본인 소셜 미디어에 "포포 순산을 위해 응원해주시고, 기도해주신 덕분에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하다. 감사하다"고 적었다.
성민은 김사은이 전날 아들을 출산했다고 밝히면서 "사랑으로 바르고 건강하게 키우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성민과 김사은은 지난 2014년 결혼했다. 성민은 지난 7월 김사은의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성민은 2005년 MBC TV 드라마 '자매바다'로 데뷔, 그룹 슈퍼주니어로 활동했다. 멤버들과 '미라클(Miracle)' '쏘리쏘리(Sorry, Sorry)' '미스터 심플'(Mr. Simple) '데빌'(Devil) 등의 히트곡을 냈다. 김사은은 2008년 '바나나걸' 4집 '컬러풀(COLORFUL)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2011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로 뮤지컬에 진출한 뒤 '삼총사' 등에 나왔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