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석→이보람, ‘굿파트너’ 종영 아쉬움 달랜다…오늘(14일) OST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의 OST가 오늘(14일) 발매된다.
'굿파트너'의 OST 제작을 맡은 뮤직앤뉴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닥터 차정숙', '뷰티 인사이드',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보좌관', '오 마이 베이비', '우아한 친구들', '악마판사',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등을 작업해 온 OST 명가이다.
한편, 드라마 '굿파트너'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은 오늘(14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의 OST가 오늘(14일) 발매된다.
스타변호사 차은경과 신입변호사 한유리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법정 오피스 금토드라마 ‘굿파트너’.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파죽지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종영을 앞두고 스코어가 포함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발표한다.
이번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에서는 엔딩 타이틀곡 ‘Keep Holding On – 이원석(데이브레이크)’를 비롯해 ‘Beautiful – 펀치(Punch)’, ‘달빛 속삭임 – 이보람’, ‘오래된 일기처럼 – 우디(Woody)’까지 독보적인 감성을 겸비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참여한 가창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현실감 넘치는 스토리에 극적인 몰입감을 더해주었던 스코어 트랙을 비롯한 Instrumental 버전까지 총 45곡이 수록되어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한편, 2024년 화제의 드라마 '굿파트너'는 이혼 상담을 소재로 다룬 작품으로, 현직 이혼 전문 변호사인 최유나 작가의 집필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예상치 못한 이별과 마주한 인물들의 이야기, 가정 해체의 순간에서 벌어지는 빅딜과 딜레마를 현실적으로 그려내며, 이혼 전문 변호사들의 고군분투가 시청자들에게 깊은 공감과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매회 시청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이혼 이야기를 생생하게 담아내며, 화제성과 시청률, 작품성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굿파트너’의 OST 제작을 맡은 뮤직앤뉴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닥터 차정숙’, ‘뷰티 인사이드’,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보좌관’, ‘오 마이 베이비’, ‘우아한 친구들’, ‘악마판사’,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등을 작업해 온 OST 명가이다. 이번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발매를 통해 작품이 끝난 뒤에도 시청자들에게 진한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뮤직앤뉴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굿파트너’ 장나라, 독립 후 새출발→남지현과 팽팽한 신경전
- '굿파트너' 측 "장나라-남지현, 사건 맞바꿔 진행…성장기 그린다"
- '굿파트너', 결말 향해…"장나라 개업→남지현 홀로서기"
- 장나라, ‘굿파트너’ 불륜 남편 지승현 실체 공개 “되게 귀여워” (유퀴즈)
- '국민 불륜남' 지승현 "'굿파트너' 이후 실제 아내 반응은…"(유퀴즈)
- '굿파트너' 곽시양, 아내 살인→장나라 협박까지…역대급 빌런 등극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