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파트너’ 감동,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으로
드라마 ‘굿파트너’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오늘 14일 발매된다.
스타변호사 차은경과 신입변호사 한유리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법정 오피스 금토드라마 ‘굿파트너’.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파죽지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종영을 앞두고 스코어가 포함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발표한다.
이번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에서는 엔딩 타이틀곡 ‘Keep Holding On – 이원석(데이브레이크)’를 비롯해 ‘Beautiful – 펀치(Punch)’, ‘달빛 속삭임 – 이보람’, ‘오래된 일기처럼 – 우디(Woody)’까지 독보적인 감성을 겸비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참여한 가창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현실감 넘치는 스토리에 극적인 몰입감을 더해주었던 스코어 트랙을 비롯한 Instrumental 버전까지 총 45곡이 수록되어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2024년 화제의 드라마 ‘굿파트너’는 이혼 상담을 소재로 다룬 작품으로, 현직 이혼 전문 변호사인 최유나 작가의 집필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예상치 못한 이별과 마주한 인물들의 이야기, 가정 해체의 순간에서 벌어지는 빅딜과 딜레마를 현실적으로 그려내며, 이혼 전문 변호사들의 고군분투가 시청자들에게 깊은 공감과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매회 시청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이혼 이야기를 생생하게 담아내며, 화제성과 시청률, 작품성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굿파트너’의 OST 제작을 맡은 뮤직앤뉴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닥터 차정숙’, ‘뷰티 인사이드’,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보좌관’, ‘오 마이 베이비’, ‘우아한 친구들’, ‘악마판사’,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등을 작업해 온 OST 명가이다. 이번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발매를 통해 작품이 끝난 뒤에도 시청자들에게 진한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드라마 ‘굿파트너’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은 오늘 14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