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2', 개봉 첫날 49만 관객 돌파…'파묘' 첫날 성적 넘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베테랑2'가 개봉 첫날 만에 약 49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레이스를 가동했다.
'베테랑2'는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첫 날인 13일 49만 7547명(누적 관객수 51만 6043명)을 동원했다.
2024년 하반기 관객들의 원픽 영화로 손꼽혀온 영화 '베테랑2'는 첫 시사회 이후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에 힘입어 개봉 카운트다운에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테랑2’는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첫 날인 13일 49만 7547명(누적 관객수 51만 6043명)을 동원했다. 2024년 하반기 관객들의 원픽 영화로 손꼽혀온 영화 ‘베테랑2’는 첫 시사회 이후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에 힘입어 개봉 카운트다운에 성공했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 분)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 분)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
역대급 액션 연출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베테랑2’. 아이맥스(IMAX), 돌비 시네마(DOLBY CINEMA), 4DX 등 특화관 관람에 대한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베테랑2’는 절찬 상영 중이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4일제·성과급 400%…대기업 안 부러운 ‘이 회사’[복지좋소]
- '금빛 칼날' 찌른 오상욱…그의 프렌치 감성 SUV는[누구차]
- 필리핀 이모님들, '추석 연휴'에 일하면 얼마 더줘야할까?
- 배송 중 상한 과일…손해배상 요구했더니[호갱NO]
- “남편만 따라 미워”…6살 아들 장례식장서 체포된 엄마 [그해 오늘]
- "저 할머닌 왜 문을 열고 볼일을 봐"…`노인 혐오` 이제 그만 [전지적 가족 시점]
- '70억도 될거야'…반포 원베일리 '평당 2억원' 시대 여나
- “추석 때 아프면 안 된다”…응급실 뺑뺑이의 오해와 진실
- 배드민턴협회, 문체부에 반발..."명확한 명예훼손...법적 책임 따지겠다"
- 윤도현, 암투병 중에도 자리 지켰는데… 라디오 DJ 하차